요즘은 당최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겠다. 벌써 5월이 끝났다니…

아무튼 5월 북결산이다. 업무로 노트북을 계속 들고 다니고 있어서 종이책을 읽기 어려웠고 주말에도 출근을 한 적이 많아서 억지로 이북을 좀 읽었다.

읽은 책들이 전반적으로 평타 이상이었다.

김기태의 소설집 <두 사람의 인터내셔널> 역시 좋았다. 앞으로를 기대하게 하는 작가가 될 것 같은데 부디 계속 건필하기를!

제이미슨의 책은 롤러 걸을 기존에 읽었었는데 그 책도 좋았지만 나는 이 책이 더 좋았던 것 같다. 눈여겨보는 주제와 관심사라면 아무래도 더 마음이 끌리는 것은 어쩔 수 없으니까.

만주국에 관한 입문서, 만주족에 대한 역사서도 잘 읽었다.

최근에는 마음에 여유가 없어서 하늘 한 번 쳐다보기도 어려워서 사진도 찍지 못하고 지냈다.

이번주 볕은 따뜻한데 바람이 불어서 하나도 덥지 않은 그야말로 미친날씨였다.
어제, 오늘은 도무지 가만 있기는 아까워서 컨디션이 좋지 않음에도 나가서 걸었다.
올 여름 장미도 못 보고 지나가나 했더니 장미도 볼 수 있어 좋았다.

그리고… 5월이 끝나기 직전 책을 샀다.
12.12 사건을 다룬 책과 이번 달 여성주의 책, 그리고 주역을 샀다. 셋 다 전혀 연관성이 없어 보이는데 집히는 대로 샀다는 것이 맞을지 모르겠다. 그래도 다 보관함에 있던 책들이니 막 고른 것은 아니다^^;;;

6월은 제발 안 풀리던 일이 좀 풀려서 원하는 페이스대로 살 수 있는 날이 되면 좋겠다.
모두 행복한 달이 되시길!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다락방 2024-06-02 22:36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6월은 5월보다 나은 한 달이 되기를 바랍니다.
굿나잇, 거리의화가 님!

잠자냥 2024-06-03 10:15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하늘 여러 번 쳐다 보셨는데요? ㅋㅋㅋㅋㅋ
6월은 여유롭길 기원합니다!

희선 2024-06-04 01:54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볕이 뜨거워도 바람이 불어서 좀 낫기도 했네요 오월에도... 어제도 비슷했던 것 같습니다 유월은 갈수록 더워지겠습니다 유월엔 여유가 생기면 좋겠네요 거리의화가 님 건강 잘 챙기세요


희선

자목련 2024-06-05 11:5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여전히 바쁘시군요. 6월에는 수월한 업무, 산책과 하늘 보기는 더 많이 늘어나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