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지를 위한 책.

  국립중앙박물관이 용산으로 옮겨 간 이후 들를 시간이 없었다. 모두들 잘해놓았다고 한다. 볼 것도 많고..그 중 체험할 수 있게 만들어 놓았다는 어린이 박물관에 아이들과 함께 가고 싶다. 박물관에 가기 전에 읽고 가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은 유용한 책이다.

   현준이를 위한 책.

  <러브 유 포에버>와 <브라운 베어......>는 노래로 쉽게 접할 수 있는 영어라기에 골랐다. <러브 유 포에버>는 현준이와 나에게 꼭 필요했던 책이 아니었을까 싶고, <브라운 베어......>는 색깔있는 동물들을 만날 수 있다기에 선택했는데 오늘 도착한 상품을 뜯어보니 기대 이상이다. 편안하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노래로 되어 있어서 부담없고 좋다. 현준이도 무척 좋아한다.

  나를 위한 책.

  결혼한 이후 나를 위한 책을 제대로 산적이 없기에 특별히 내가 나에게 주는 선물.

 

 

 

수민이 지민이를 위한 책은 따로 주문을 하지 못했다. 전번에 사 두었던 책을 선물하려고 생각 중이다.

 

++++++새해 새날이 밝아온다.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하길 바라고, 올 한 해도 변함없이 사랑하며 살 수 있었으면 좋겠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___^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바람돌이 2006-01-26 01: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조선인 2006-01-26 10: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꿈 꾸세요.

꿈꾸는섬 2006-02-01 22: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고...이제야 들어왔네요..다들 복 많이 받으셨죠?
바람돌이님 조선인님 가정에 행복과 평안이 함께 하시고 가족 모두 건강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