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솔루션 딥 클린 포밍 워시 - 150ml
애경
평점 :
단종


 

에이 솔루션의 세범 퀵 워시(일반적인 튜브형으로 생긴 폼 클렌져)를 열 댓 통 쓰다가 질려서,
뉴트로지나의 딥클린 폼을 사 봤다. 향은 상큼하니 좋고 세정력도 그만하면 괜찮은 편이었지만,
사용 초기엔 너무 뽀득뽀득하게 씻겨 피부가 건조해지는 느낌이 들었고, 익숙해 지고 난 뒤엔 오히려 약간 미끈덩하면서도 버석한 묘한 마무리감이 남아서 에이솔루션의 폼만큼 마음에 들진 않았다.
드디어 다 써서 새로 에이솔루션을 사려고 보니 뭔가 새 화장품을 살 때 느껴지는 두근거림이 하나도 없어(전혀 중요한 요소가 아니지만.. ^^;) 조금 고민하던 중에 이 제품이 눈에 띄어서 사 봤다.

용량은 150ml로 175인 세범 퀵 워시에 비해 조금 적고, 가격은 오히려 조금 비싸지만,
이 제품은 꼭지의 펌프를 꾹 누르면 거품이 보옥- 하고 나오는 타입이라
잘못 짜면 심하게 과한 양이 나오기도 하는 튜브형에 비해 동용량 대비 사용횟수가 많으므로 큰 문제는 아니었다.

케이스안에 들어있는 설명서를 보면 세범 퀵 워시는 붉은 여드름 및 흰 여드름이 심한 피부에 쓰고, 트러블이 적은 피부에는 이 제품을 쓰라고 되어 있던데, 둘 다 써본 바 솔직히 두 제품 간에 큰 차이는 없다고 본다. 둘 다 트러블 피부에 드라마틱한 변화를 주는 제품은 아니니, 취향에 따라 적당히 골라 쓰면 되지 않을까?

그런데 이 거품이 보옥- 나오는 타입, 써 보니 여간 편한 게 아니다. 폼 클렌져 마개 따고(가끔 돌리는 뚜껑도 있는데 피곤할 땐 그런 사소한 것들에 무지 짜증날 때가 있다) 내용물을 적당량 짜 내서, 약간의 물을 가한 뒤 거품을 보글보글 내서 세안한다에서, 꼭지 꾸욱 눌러서 얼굴에 바른다로 단계가 확 줄어드니 정말 간편하다. 거품을 얼굴에서 내면 피부에 좋지 않다는데, 사실 귀찮을 땐 거품을 제대로 내지도 않고 얼굴에 문지르는 때도 없잖았던 걸 생각하면 (적어도 내게는) 피부에도 요게 더 나을 듯.  ^^  거품이 아주 곱고 풍성하게 나와서 꾹꾹 누를 때 재미도 있다.

다만, 꼭지 위를 덮는 플라스틱 마개가 뻑뻑해서 화장실에 두고 쓸 때는 마개는 따로 두고 있다. 너무 헐거우면 휴대하고 다닐 때 대참사가 일어날 가능성도 있으니 좀 뻑뻑한 것이 낫다면 낫겠지만 매번 씌웠다 벗겼다 하기에는 내가 너무 게으르다. - _ -

결론 : 이만하면 가격도 적당한 편이고, 원래 이 라인이 피부에 잘 맞기도 해서 오랜만에 별점 다섯 개 쏜다. ^^


댓글(3) 먼댓글(0) 좋아요(2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비로그인 2005-08-08 01: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 사야하는데.. 이번에는 이걸 써볼까요 ^-^ 제가 화장품을 워낙 몰라요.
늘 언니가 사다주는 걸 쓰지요. 언니가 시집을 갔는데요... ㅋㅋ
이제는 제가 좀 관심을 가져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

서연사랑 2005-08-13 00: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여기에 축하 메세지를 써야 겠네요...화장품 리뷰 당선 축하축하!
근데 제가 갑자기 이마랑 턱이랑 안 나던 여드름이 나는데(회춘을 하나 봅니다 ㅠ.ㅠ) 이 제품, 괜찮을까요?

panda78 2005-09-25 18: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옷- 장미. 댓글을 이제야 보는군. ^^ 화장품에 관심이 없었다니... 그 피부는 타고난 게로구만.. 복받았네- 복받았어- 부럽소-

서연사랑님, 감사합니다. 이제사 봤네요. ^^;;; 음.. 갑자기 여드름이 나신다니, 뭔가 위나 장 쪽이 안 좋으신 건 아니구요?(한의원 가면 그런 말 하던데...) 이 제품 쓰셔서 손해보실 건 없지만, 이거 하나 쓰시면 괜찮아지실 거라 말씀은 못 드리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