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 Alice in Wonderland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1
영화
평점 :
상영종료


탄신일을 기념하야, 3월 10일 0시를 치자마자 보게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아바타를 보고나오면서 3D가 살짝 궁금해졌기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꼭 3D로 보자 싶었는데 역시 인기만발 아이맥스 디지털 3D였기 때문에, 새벽에 볼 수밖에.
아..뭐랄까. 새로운 세상을 만난 것 같았다!!!

솔직히 말해 내용자체야 조금 실망스러웠던 것 같기도 하다. 팀버튼스러운 으스스하며 귀여운 분위기는 여전하기는 하지만, 어딘가 양념이 하나 빠진 분위기. 조금 더 그로테스크했더라면 훨씬 좋지 않았을까 싶지만 이건 그냥 개인적인 바램일뿐이고....
사실 다른 걸 다 떠나서 새로 경험하는 디지털 3D가 너무나 신기해서 정신을 쏙 빼놓고 보았다.
입체영상이라는 말은 많이 들었지만 막상 피부에 와닿지는 않았는데, 눈앞까지 다가오는 인물, 원근감이 확실히 느껴지는 공간감같은 건 정말 감탄할 정도로 신기해서 보는 내내 그것만 즐기는데도 재밌어 죽겠더라.
(디지털 3D는 영화배급사 로고부터 입체다. 감동..ㅠ ㅠ)
등장인물들의 의상은 기발하다 싶을 정도로 톡톡 튀면서도 아름다워서 언젠가 써보리라 나도 몰래 머릿속에 저장하고 있었고, 기괴하면서도 귀여운 캐릭터들도 만족! 총천연색의 동화속 세상도 예쁘고 귀엽고 흥미로웠다.

영화를 본건지 디지털 3D를 구경한 것인지는 잘 모르겠다;
영화보다가 어떤 사람이 눈앞으로 다가오는 뭔가를 잡으려는 손짓을 하는 것을 보았는데, 사실 나도 그러고 싶은 기분이 굴뚝같았다;;
다 보고나오면서 다음 3D 영화도 빨리 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 아무리 봐도 신기해 신기해....♥

p.s 생일을 기념해서 이런 신기한 경험을 하게 해준 친구에게 감사를....♥
p.s 2. 언젠가 집에서도 3D 영상을 감상할 날이 오겠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