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讀書記錄 180124

 

잃어버린 게놈을 찾아서 독서중, 구매

 

경고] 이 남성, 여성으로 구분되지 않는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흑인, 백인, 황인의 구분도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할 테니 아래 동영상과 내 의견은 의미가 없을 것이다. 오히려 분노를 유발할 수도 있으니, 읽지 마시길.

 

* 디바제시카(Deeva Jessica)

#1 미국문화▶︎ 인종별 인체 생물학적 비교!! -디바제시카(Deeva Jessica)

https://www.youtube.com/watch?v=z6mGQ59btHg

#2 미국문화▶︎ 인종별 생물학적 비교분석! 여성편(analysis by race)

https://www.youtube.com/watch?v=MfDb-Jvbhpg

#3 미국문화▶︎ 인종별 생물학적 비교분석! 여성편(analysis by race)

https://www.youtube.com/watch?v=uWVxz2N1RD0

#4 미국문화▶︎ 인종별 생물학적 비교분석! 여성편(analysis by race)

https://www.youtube.com/watch?v=uiVOekjaZLY

 

* 흑인vs백인vs황인 "재미있는 각 인종별 특징들"

https://www.youtube.com/watch?v=UFNSq4u8cMc

 

내가 단순화한 흑인, 백인, 황인은 이렇다.

 

흑인 ; 인간의 원형 original (classic) type이다. 원조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매력적일 것이다. 우리나라 사람 관점에서 호감 가는 것은 다리가 길다는 것, 근육질이라는 것, 운동 능력이 뛰어나다는 것. 내 친구는 미국에 거주하면서 흑인 여성을 봤을 때, 다리가 배꼽에서 갈라져 나온 것처럼 보였다고 했다.

 

황인 ; 인간의 최신형 update type이다. 코도 낮고 눈도 새우 눈이고 남성의 성기도 작다. 추위에 적응된 탓이다. 다리가 짧다. 산악 지역에 적응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나중에는 말을 타는데 장점으로 작용했다. 장점은 수학과 같은 두뇌사용에 있다. (평균적으로 말이다.) 그리고 오래 산다.

 

백인 ; 인간의 대중형 general (public) type이다. 흑인 장점과 황인의 장점으로 문화를 선도하여 21세기의 지구는 백인으로 시작된 meme으로 지배되고 있다.

 

원형, 대중형, 최신형, 이 세 가지 특징은 모두 윤리적 우열의 판단의 근거는 아니다. (우리 황인의 입장에서 시간 흐름의 결과를 윤리적으로 보는 것에 대해 조심해야 한다.)

 

* Myostatin ; 인간(은 또는 동물)은 근육을 먼저 (진화적으로) 발생시키고, 나중에 근육을 억제하는 방법을 발명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