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는 못말려 1
스즈키 유미코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3년 12월
평점 :
절판


사실 난 신의 물방울이 보고 싶었다.(신의 물방울은 내게 소장용이 아니다.;;;)  대여점에 갈 때마다 없어서 또 물어보기가 아주 민망한 상황.  그래서 쭈욱 보다가 눈에 띄는 제목으로 골라온 책이었다.

얼마 전에 본 영화 미녀는 괴로워의 원작 만화도 제법 재밌다기에 궁금해서 한 번 보기로 결심!

그런데... 이상하다.  아무리 읽어도 뚱뚱보 주인공은 나오지 않고 메기를 닮은 못 생긴 여주인공만 나온다.  이상타....하며 표지를 다시 보는 순간, 나는 확인했다. 

내가 찾은 것은 '미녀는 괴로워'였지만, 내가 빌려온 책은 '미녀는 못말려'였다는 것을....;;;;;;

다행히도...;;;; 같은 작가의 작품이었다.  그러니까 미녀는 괴로워도 이런 그림체겠구나...라고는 알겠다ㅠ.ㅠ

털푸덕.  어쩌겠는가. 기왕 시작한 것 보아야지...

주인공은 자뻑이 중증에 이른 탤런트 지망생이다.  동거녀 친구 안나의 미모로 사람들이 꼬여도 모두 자기 때문에 달려드는 거라고 믿는, 아무도 눈길 주지 않지만 모두의 눈길 때문에 부담스러워 하는 그녀.

그녀의 자뻑으로 인해 피해를 보고 스트레스 받는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가 끊임없이 펼쳐진다.

재주가 있다면, 아주 밉지는 않게... 대신 황당하게 만들어준다는 것.

함께 사는 안나가 용하게 느껴지지만, 둘 사이에는 나름대로 훌륭한(?) 우정이 존재한다.

그녀의 자뻑 무기가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한 처세술인지, 정말로 자신의 매력에 어쩔 줄 몰라하는 나르시즘인지 1권만 보아서는 알 수 없지만, 지극히 가벼운 이야기로 지루함 없이 읽을 수 있는 책이다.   이 작가는 미녀 시리즈가 많던데 다른 작품들도 비슷한 분위기인지 궁금하다.

그나저나 미녀는 괴로워를 다시 찾아 읽을 것인가.... 고민 좀 해야겠다.(ㅡㅡ;)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07-07-08 01:16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7-07-08 14:47   URL
비밀 댓글입니다.

다락방 2007-07-08 21: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마노아님. 지난번 마이리스트 건이요, 서재관리에 가면 상품보이기가 있어요. 드디어 찾아내서 알려드리려고 왔어요 :)

마노아 2007-07-08 21:48   좋아요 0 | URL
아핫! 거기에 숨어 있었군요. 다락방님의 리스트도 구경할 수 있게 된 거네요. 축하해요^^ 알려주셔서 또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