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제가 유럽축구팬입니다...그리고 남미쪽도 좀 봅니다.
(사실 남미쪽에서 잘하는 선수는 거의 다 유럽에 오기 때문에 그게 그겁니다만...)
그래서 유럽 여행 가면 유명한 축구장 성지순례가고,
남미 여행가면 되도 안하는 스페인어로 택시 아저씨랑 축구얘기를 하면서 흥분합니다 ㅡㅡ;;
월드컵이 되면 당연히 잠을 못자죠 ㅠㅠ 

수많은 선수들 중에서도 유난히 예뻐하는 선수들이 있습니다만...
그 중에서도 세손가락 안에 들만큼 예뻐하는 애가 바로 이번에 한국전 헤트트릭을 한 이과인입니다. ㅡㅡ;;
얘가 아르헨티나에서 좀 뛰다가 잠재력 하나만 믿고 19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유럽에 진출했는데
하필 스타선수들 즐비한 빅클럽에 입단하는 바람에 기본기도 어리버리한 상태에서 맨땅에 헤딩하면서 컸죠.
처음에 백업 후보 선수로 제대로 나오지도 못하다가 실력 키워서 당당히 주전자리 차지한 인간승리의 주역입니다. 

아르헨전에 언론에서 하도 메시를 막아라 어쩌고저쩌고 메시만 막으면 승산이 있다는 둥 설레발을 쳐서 ㅠㅠ 
메시가 흔드는 역할 하면서 수비수들이 그쪽을 집중마크하면 
테베즈나 과인이한테 기회가 갈거라고 생각한 저는 혼자서 무지 걱정을 했더랬습니다 ㅡㅡ;;; 
그리고 메시가 에이스이긴 하지만 주장이자 키플레이어는 마스체라노인데
우리나라 에이스인 박지성은 바로 이 마스체라노에게 완전히 지워졌고요 ㅠㅠ

과인이 얘가 한 번 들어가는 날은 걷잡을 수 없는 애라서 첫번째 골 헤딩으로 넣을 때부터 예감이 무지 안좋았는데
(원래 헤딩골이 거의 없는 앱니다 ㅡㅡ;;)
두번째 슈팅을 우리나라 골키퍼가 선방하는 순간 딱 대량득점 삘이 오더군요 ㅡㅡ;;;;  
그 때부터 안절부절 조마조마했는데 결국 헤트트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녀석이 2006년부터 응원한 저의 뒤통수를 치네요. 아우 진짜 이 녀석아 은혜를 이따위로 갚냐!!!  


세번째 골이 들어가는 순간 옆에서 보던 부모님이 아주 나쁜 녀석이라며 욕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웃을 수도 없고 울 수도 없고 이건 뭐...나라를 팔아넘기는 심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전부터 실력에 비해 인지도가 떨어져서 열심히 여기저기서 밀었는데
경기 끝나고 네이버 다음 네이트 검색어 트리플 1위 먹고 한국 패배의 원흉으로 욕먹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 상대적으로 체구가 왜소하고 별로 미남이 없는 아르헨티나 국대에서  
키 좀 크고 멀쩡하게(?) 생겼다 보니 뜬금없는 여성팬 폭발;;;;;;;;;;; 패션 카페 몇 곳에서는 인기 폭주중이네요...-_-
아...월드컵으로 뜨길 바랬지만 정말 이런 상황을 원했던 건 아니었는데
왜 첫경기에서 삽질하더니 한국전에 터지냐...이 나쁜 녀석아...ㅠ_ㅠ 


댓글(12)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hnine 2010-06-19 11: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목 보고서 이과인?? 이과 (理科)인게 뭐 어떻게 되었는데? 이랬다는거 아닙니까.
그런데 글을 읽다보니 이 선수 이름을 아예 성은 이씨요 이름은 과인이라고 정하신 것 같아 더 웃었습니다 ^^
그런데 아르헨티나 대표 선수들이 체구 왜소에 미남이 없는 편인가요? 단신 선수들이 있기는 하지만 '와, 늘씬하다, 다들 미남형이네' 이러면서 본 저는 뭔가요 흑흑... 맞아, 제가 눈이 좀 낮기는 해요.

Kitty 2010-06-19 22:41   좋아요 0 | URL
이름이 좀 웃기죠 ㅋㅋㅋ 원어는 Higuain이에요 ㅋㅋ
근데 팬들은 이씨집안 과인이처럼 부르죠 ㅋㅋㅋ
아르헨티나 공격수들이 단신이 많은데 요녀석이 키가 커서 주전으로 나오고 있어요 ㅋㅋ
아르헨 선수들을 미남이라 보셨다면 hnine님은 라틴 취향!!!!!!! ㅋ

chika 2010-06-19 09: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축구팬이 아니라 잘 모릅니다. 세골이나 넣어주신 이과인 선수를 보면서, 저건 운이야! 를 외치기도 했습니다. ㅠ.ㅠ
그래도 냉정을 되찾아 다시 생각해보면, 축구선수로서 저렇게 훌륭한 자리선정을 하고 골을 쉽게 넣는 것도 실력이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어이구~ (그...그래도 한 골 정도는 운...이었죠? ;;;;)

아이구... 그냥 저는 hnine님 덧글보고 그냥 웃고 갈랍니다. ㅎㅎㅎ

Kitty 2010-06-19 22:42   좋아요 0 | URL
첫경기에서는 밥상을 차려줘도 걷어차더니
한국이 얼마나 밥상을 잘 차려줬으면 넙죽넙죽 받아먹더군요 ㅠㅠㅠㅠ
아우 보면서 저도 웃을 수도 없고 울 수도 없고 ㅠㅠ

BRINY 2010-06-19 09: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음, 저도 아르헨티나랑 경기하는 거 보면서, 어째 그리스 애들에 비해서 아르헨티나 애들은 키가 작냐? 감독 닮아서 그런가 했는데, 원래 그런 거였군요.

Kitty 2010-06-19 22:42   좋아요 0 | URL
아르헨 공격수들이 유난히 키가 작아요. 마라도나의 후손이라 ㅋㅋㅋㅋㅋ
독일 덴마크 이런 애들이 젤 큰거 같아요 ㅋㅋ

Forgettable. 2010-06-19 14: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 키티님 완전 귀여우심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선 경기 새벽 5시 반이라 그리스 전은 겨우겨우 봤는데 아르헨티나전은 도저히 못일어나겠더라고요. 왠지 백퍼 질 것 같기도 해서 일어나긴 했는데 나갈 마음이 도저히 안생겨서;;;;;;;

그나마 나이지리아전은 낮 12시반입니다. 음하하
드디어 맥주한캔 하면서 볼 수 있겠다능!!!

그나저나 이과인 진짜 훈훈하네요. 흐흐

Kitty 2010-06-19 22:43   좋아요 0 | URL
우리 과인이 훈훈하죠 ㅋㅋ 인기 폭발입니다 ㅋㅋ
거기선 중계 제대로 하나요? 저는 케이블이 없어서 회사 가서 보거나 -_-;;
유니비전같은 스페인어 채널로 봤었어요. ㅋㅋ
나이지리아전은 새벽 3시인데 다들 밤새게 생겼죠 뭐 ㅋㅋ

페일레스 2010-06-20 03: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런 곤란한 상황이라니 ㅋㅋㅋ 키티님도 참 귀여우십니다 ㅎㅎ

Kitty 2010-06-20 21:00   좋아요 0 | URL
귀여울 나이는 지났;;;;; ㅋㅋ
근데 진짜 곤란하다구요 (진지하게) ^^

라로 2010-06-21 23: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키티님,,,,쨩 귀여우시다!!다른 글로도 느꼈지만,,,ㅎㅎㅎㅎㅎ
근데 말이죠 큰애들이 뛰는거보다 작은애들이 뛰는 경기가 더 박진감 있게 보여요,,,,축구는,,,딴딴한 아르헨티나 선수들 키가 작은데도 작은줄 모르겠더라는;;;;

Kitty 2010-06-23 02:01   좋아요 0 | URL
아이고 ㅋㅋㅋㅋ 어리광 좀 부려봤습니다 ㅋㅋㅋ
네. 사실 축구는 키도 키지만 바디 밸런스가 중요하다고 하더라고요.
어차피 헤딩할 때 아니면 땅에 붙어서(?) 하는 경기니 ㅋㅋㅋ
키 너무 크면 딱 보기에도 픽픽 넘어갈 것 같잖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