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에는 왜 이리도 재미나고 보고싶은 책들이 많이도 나오는건지...
왜 책은 구입하고 또 구입해도 욕심이 차지 않는건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정말 책을 많이 구입하시는 분들에 비하면 조족지혈이지만,
올해는 여러가지로 계획도 잡혀있고 가정의 형편상 도서관을 많이 이용하기로 했어요.^^

아뿔사~~
그런데 적립금과 마일리지들이 자기를 빨리 사용해 달라고 저를 유혹하네요.ㅎㅎ
그래서 결국은 알라딘에서 2011년 첫 주문을 했어요.
그게 벌써 열흘전이군요.

커다란 알라딘 상자를 받아드는 기분은 아마 모두들 아실거예요.
상자를 개봉하는데, 이번엔 책도 책이지만 무슨 사은품이 이리도 많은건지
무슨 한아름 선물 보따리를 받는 기분이었어요.
모인터넷 서점에서는 마일리지를 사용하고 구입한 금액에 대해서는 사은품 지급을 하지않는데,
알라딘은 무조건 금액과 조건만 맞으면 사은품을 보내주시니 이 또한 고마울뿐~~~

이번에 받은 선물중에 제일 탐나는건 마일리지 이천점을 차감하고 받는 <나무독서대>였어요.
아이가 책상에서 책을 보거나 공부할때 사용하면 정말 좋을것 같았거든요.
역시나 아이가 받아보고 너무 좋아했고, 책 볼때도 목이 안아파서 좋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이 독서대가 저에게 아주 큰 실망을 안겨주었네요.ㅜㅜ
알라딘은 제품에 대해 제대로 검사하고 사은품으로 선택하신건지 심히 의심스럽더군요.
제가 다른 독서대는 사용해보지 않아서 모르겠는데, 이건 옆에 필히 드라이버를 놓고 사용해야 합니다.
오른쪽처럼 책을 잡아주고, 책장을 넘기다 보면 손잡이를 들었다 놨다 해야하는데,
몇 번 하고나면 나사부분이 헐거워져서 책을 잡아주지 못한다는거지요.ㅜㅜ
그때마다 드라이버로 나사부분을 조이고 있어야 한다면, 독서가 제대로 될까요?
공짜로 받은 사은품도 아니고, 마일리지 이천점을 차감하고 받은건데 실망입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그냥 좋은걸로 구입하는건데 그랬다는 후회가 마구마구 밀려옵니다.ㅠㅠ

그리고 나머지 사은품들~~~



<겨울방학 독서능력 향상캠프>에 속하는 책을 3만원 이상 구입하면 생활계획표를 짤 수 있는 화이트보드나 욕실용 시계를 지급하는데, 전 화이트 보드를 골랐거든요. 뒷면도 앞면과 같은 재질은 아니지만, 백지 화이트보드로 사용할 수 있어서 활용가치가 높겠더라구요. 저 고체 형광펜도 같은 이벤트의 1만원 이상 구입시 상품이었던것 같은데 벌써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우리집 둘째가 너무나 좋아하는 펜이기도 하지요.



그리고 <마음이 아플까봐>를 구입하면 캐릭터 지우개 연필이 따라오더군요.
이것도 작은 아이의 선물로 주면서 "엄마! 최고!"라는 극찬을 받았답니다.ㅎㅎ

알라딘 무릎담요와 에코백은 몰랐는데 책을 구입하면 1+1로 선물을 주는 이벤트가 있더라구요.
이럴때 괜시리 횡재한것 같은 기분인거 아시나요? ㅎㅎㅎ





에코백은 이렇게 주머니처럼 담겨있는것을 꺼내서 뒤집으면 커다란 가방이 되는데, 생각보다 사이즈가 크고 튼튼해서 시장갈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될 것 같더군요.^^



요건 다른분들 서재에서 보면서 하나 갖고 싶었는데, 결국은 갖게 되는군요.^^
느낌이 너무 보드랍고 크기도 적당하니 좋은데, 우리 둘째가 자기거라고 꼭 끌어안고 다녀요.
그러면서 하는 얘기가 "음~~ 엄마처럼 부드러워~~"라고 애교섞어 말하고 있지요.
그러고보니 저희집에도 여기저기 알라딘 마크가 찍힌 상품들이 비치되고 있네요.
언제 물건들 모두 모아서 한번 사진찍어 봐야겠어요.ㅋㅋㅋ

제가 이번에 구입한 책은 아래 여덟권이랍니다.
<공부가 되는 세계명화>는 두고두고 보면 좋다는 여러분들의 추천이 있어 구입했는데, 책 표지가 찢어져서 오는 황당한 경우가 발생하여 바로 교환처리했네요.
<역사야 나오너라!>와 <초등 지리 생생교과서>는 큰 아이의 학습(?)을 도와주려고 구입하고, 아이가 공부만 하면 안된다고 <책귀신>시리즈도 보고싶다하여 구입해 주었네요.
<한반도의 공룡1>은 공룡을 좋아하는 둘째가 하도 사달라하여 1권을 구입해보고 좋으면 나머지도 사자고 약속했는데, 제가 구입하고 며칠 후에 보니 세 권 세트로 구입하면 50% 할인이더군요. 두 권 사는 금액으로 세 권을 살 수 있다는 얘기지요.ㅜㅜ 어흑~~ 아까워라~~~





















여하튼 부실한 독서대만 아니었으면 정말 행복한 주문이 될뻔 했는데, 약간의 아쉬움이 남는 마음입니다.
그래서 마지막으로 알라딘은 사은품 선택시 검수를 철저히 해주셨음 좋겠다는 말을 남기고 싶습니다.
선물을 주고도 좋은 소리 못 듣는다면 차라리 안주는게 나을것 같거든요.
아~~ 저런건 분리수거도 안되고 처치곤란한 품목이예요. ㅜㅜ

댓글(18) 먼댓글(1)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1. 알라딘의 빠른 대응에 놀랐어요.
    from 같은하늘 아래 2011-02-02 01:31 
    1. 지난 1월 24일 오전에 <2011년 알라딘의 첫번째 주문과 사은품 비판~~>이라는 페이퍼를 올린적이 있답니다. 그날 오후 핸드폰에 알 수 없는 번호로 전화가 오더군요. 순간 받을까 말까 고민을 하다 받았더니, 알라딘에서 제 페이퍼를 보고 연락을 했다는군요. 허걱~~ 사은품으로 받은 <나무독서대>의 문제점에 대해 확인한후, 다시 보내줄테니 사용해보는게 어떻겠냐고 제안을 하더군요. 그래서 저는사은품을 주고도 좋은 소리 듣지 못하
 
 
행복희망꿈 2011-01-24 11: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사은품이 정말 많이 왔네요.
사은품은 늘 사은품이 뭐 그렇지~ 하고 생각될때가 많은것 같아요.
독서대도 그랬나봐요?
다음부터는 정말 쓸만한 제품으로 주셨으면 좋겠네요.

같은하늘 2011-01-26 20:58   좋아요 0 | URL
사은품이 그렇지라고 생각하지 않게 해주기를 바라는게 너무 큰 욕심일까요?
공짜도 아니고 이천점이나 차감하고 받은건데...ㅜㅜ

꿈꾸는섬 2011-01-24 11: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좋은 책 많이 구입하셨네요. 근데 정말 사은품도 많네요.

같은하늘 2011-01-26 20:58   좋아요 0 | URL
한반도의 공룡도 안타깝고, 사은품도 안타깝고 그래요. -.-;;;

꿈꾸는섬 2011-01-27 11:03   좋아요 0 | URL
전 한반도의 공룡, 한반도의 매머드 모두 낱권으로 구입했거든요.ㅠㅠ
눈물을 흘리며 샀다죠.ㅠㅠ
두 개를 또 세트로 묶어 더 저렴하게 팔잖아요.ㅠㅠ

같은하늘 2011-01-27 22:33   좋아요 0 | URL
두 개를 셋트로 사면 더 저렴해요?
아~~ 이거 정말 갈등되는군요.ㅜㅜ

하이드 2011-01-24 12: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 빅백하고 담요 완전 유요하게 쓰고 있어요. 빅백은 꽃시장 갈 때, 담요는 집구석이 너무 추워서 ^^; 백인백도 괜찮은 것 같구 말이죠. ^^

같은하늘 2011-01-26 20:59   좋아요 0 | URL
빅백도 담요도 다 좋았는데, 독서대 때문에 실망했어요.
공짜도 아니고 이천점 차감하고 받았는데 쓸 수 없다니, 처치곤란으로 속상하네요.ㅜㅜ

마녀고양이 2011-01-24 12: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행복한 주문 같은데요.
저는 예전에 다른 사이트에서 독서대 받았는데,
걔도 드라이버 옆에 놓고 써야 해여. 크크. 왜들 그런지 몰라~

같은하늘 2011-01-26 21:00   좋아요 0 | URL
그래서 그 독서대 드라이버 옆에 놓고 사용하시나요?
으악~~~ 전 귀찮아서 그렇게 못 할것 같은데요.ㅜㅜ

무스탕 2011-01-24 15: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며칠전 주문에 복불복에 마일리지 100점 차감하고 받는거에서 수면양말 받았어요 :)

같은하늘 2011-01-26 21:01   좋아요 0 | URL
저도 두번째 주문의 복불복에서 정리함 받았어요. 수면양말이 더 좋네요.^^
정리함은 예전에도 사은품으로 받고 사용할 일이 없어 안쓰고 있거든요.

순오기 2011-01-24 23: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독서대는 대체로 그런 상황인데 아이들도 몇 번 쓰면 그냥 뒹굴거리며 보고 싶어서 사용하지 않더라고요. 선물에 만족하긴 어려운 거 같아서 나는 대부분 마일리지도 받는답니다.

같은하늘 2011-01-26 21:02   좋아요 0 | URL
독서대는 대체로 그런 상황이라는게 다른 독서대도 모두 나사부분이 그렇다는 말씀이신가요? 그럼 괜히 딴지 걸었나? ㅋㅋ 갑자기 극소심 모드가 되네요. 전부터 독서대를 하나 구입할까 했는데 보이길래 신청했더니, 이런 일이 생기네요.ㅜㅜ

차좋아 2011-01-26 08: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같은하늘님 안녕하세요^^ 제가 베리베리님 페이퍼에서 같은하늘님 덧글에 덧글달았는데 못 보신 것 같아서...ㅎㅎㅎ 이렇게 달았어요.
(DCG-F577-3A91 이거쓰세요~~~ㅎㅎㅎ) 혹 필요하시면 쓰세요. ㅎㅎㅎ
서제이름 참 좋아요.같은하늘 아래..... 맞아요. 같은하늘아래에요. 우리는요 ^^

같은하늘 2011-01-26 21:04   좋아요 0 | URL
아~~ 차좋아님 지난 여름에 뵙고 이렇게 다시 뵙네요.^^
감사하게 할인쿠폰을 주셔서 사용하려 했더니, 이미 사용한 쿠폰이라 나와서 사용 못했어요.ㅜㅜ 앞으로 이런글은 비밀글로 남겨야 할라나봐요. 이런것도 먼저보고 가져가는 분이 계신가보네요.

차좋아 2011-01-27 11:57   좋아요 0 | URL
정말요?? 누구지? 저 지금 막 웃고 있어요. 알라딘에 재밌는 사람이 있네요 하하하 곧 2월 그 땐 비밀댓글로 알려드릴게요. 저는 영화 쿠폰 안써요 ㅎㅎㅎ

같은하늘 2011-01-27 22:40   좋아요 0 | URL
저야 주신다면 무지하게 감사하지만...
옆지기님과 함께 영화보러 안가시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