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비의 매직하우스 스티커북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개비의 매직하우스 워크북으로 개비와 냥이 친구들을 알게 된 다섯 살 딸아이. 이번에는 스티커북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개비의 매직하우스 스티커북>은 총 17장으로 되어 있고, 맨 뒤에 정답과 함께 무려 6장의 스티커가 있습니다. 스티커 붙이기 좋아하는 아이에게 최고의 선물이네요.




표지를 넘기면 개비와 냥이 친구들 스티커 붙이기부터 시작하네요. 개비와 매직하우스 워크북 몇 권 해보았다고 친구들 이름을 다 외워서 쉽게 붙입니다. 이름과 특징도 한 번씩 읽어보구요.




고양이 모양의 매직하우스와 6개의 방 스티커도 붙이고, 각각의 방도 꾸미면서 누가 사는 방인지 알아봅니다. 자유롭게 꾸미는 방도 있고, 빈칸에 붙이기, 스티커와 같은 물건 찾기, 퍼즐 조각 붙이기 등 다양하게 활동합니다.




길찾기나 마음껏 꾸미기, 반쪽 찾기 등 단순한 활동은 쉽게 했는데, 두 그림에서 다른 곳 찾기, 규칙 찾기, 셋 중 다른 하나 찾기, 음표 스티커 붙이기는 시간이 좀 걸렸어요.

다른 부분 찾기는 색깔이 바뀐 곳은 잘 찾는 편이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는 조금 어렵더라고요. 규칙 찾기는 AB규칙은 쉬운데, ABC나 ABCD규칙은 복잡해서 5세 아이 혼자 하기에는 어려웠어요.

전에 컬러링북에서 퍼즐 조각 붙이기를 어려워 했었는데, 스티커북에서 퍼즐 조각 붙여 인어냥 만들기는 의외로 금방 했어요. 에 스티커 붙여 음표 만들기는 한참 만에 완성하고 "너무 너무 어려웠어요." 하는 딸. 6,7세 아이들은 힘들지 않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재미있고 다양한 스티커 놀이 활동을 하며 집중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개비의 매직하우스 스티커북>. 스티커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개비의 매직하우스 스티커북> 한 권으로 시간 가는 줄 모를 겁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