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비의 매직하우스 워크북 한글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22년 6월
평점 :
절판



고양이를 좋아하는 개비와 귀여운 냥이들이 사는 매직하우스! 애니메이션 시리즈 <개비의 매직하우스> 친구들과 함께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낼 컬러링북 & 워크북 3종 중에 한글 워크북을 소개합니다.




이전에 접했던 한글 워크북 대부분은 가나다로 시작했는데, <개비의 매직하우스 워크북 한글>은 ㄱㄴㄷ으로 시작해요. 자음과 모음의 이름을 익힐 수 있어요.





자음과 모음을 두 번씩 써볼 수 있는데, 5세라서 쓰는 순서를 알려 줘도 아직은 마음대로 쓰네요. 색칠하기는 안 하려고 하는 아이인데, <개비의 매직하우스 워크북 한글>에 나오는 색칠하기 부분은 면적이 크지 않아 잘 칠했어요.

스티커 붙이기, 선 긋기, 숨은 글자 찾기, 색칠하기, 길 찾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자음과 모음을 재미있게 익힐 수 있어요. 특히 좋았던 부분은 '낱말을 보고 자음과 모음 스티커를 붙여 똑같이 만들기'였어요. 개비와 냥이 이름에 들어 있는 자음 모음을 찾아 색칠하기, 개비와 냥이 이름 쓰기로 한글 워크북은 마무리 됩니다.

 

워크북 앞부분에 개비와 냥이들의 이름과 특징이 나와요. 개비와 냥이들 스티커도 있어서 마음껏 붙이며 놀 수 있어요. 네 돌 지난 5세 딸아이는 어렵지 않게 잘 한 편이에요. 사실 방학 동안에 조금씩 하길 바랐는데, 이틀 만에 거의 다 해버려서 좀 아쉽네요. 그 정도로 아이가 좋아하고, 집중도 잘 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