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비라는 요소 없이도

이문세 노래를 들으면

아직도 전기가 찌리릭~

이성 마비, 감성 최고조 상태로 들어가는데,

이렇게 비까지 하루 종일을 내리니

그리고 오늘 다니던 학교에 다녀오다 보니

정~말,

옛날 생각 많이 난다.

대학 4년,

추억으로 남을 연애를 제대로 해본것도 아니다.

특별히 동아리 활동을 열심히 한것도 아니고

뭐든지 실제로 행동에 옮기고 경험해 보고자 하는 용기가 부족했던 나는

간접 경험에 열을 올렸더랬다, 바로 책을 통해서 ㅎㅎㅎ

머리 속으로는 별 생각, 별 경험, 별 격정을 다 했더라지.

시간이 언제 이렇게 흘렀나

내가 서 있는 시점에서 문득 뒤돌아보니

 그 시절은 이미 저 만치 뒤에 있는거다.

아...오늘은 요기 까지.

계속 가다간 어디까지 갈지 모르겠다 ㅎ ㅎ

이문세 노래는 정말

나에게는 조심해서 들어야 할 노래.

좋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비로그인 2005-09-30 20: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학교 다닐땐 원하던 전공이 아니어서 참 다니기가 싫었었는데, 지금 생각해 보면 4년간 과연 뭐 했을까, 어떻게 전공관련해선 하나도 기억나거나 남은게 없을까 싶네요. 그래도 지금보단 책은 실컷 읽었고 연애도 조금 했으며 술은 실컷 마셨읍니다 ㅋㅋ. (그덕에 위는 안좋지만서두). 여름에 오랜만에 한국에 갔을때 대학 친구들을 만났는데, 십여년만에 만나는 친구들도 있었지만 그래도 바로 얼마전에 헤어졌던거 같더라구요.

LovePhoto 2005-10-04 12: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내 대학 시절 5년은 도대체 어떻게 흘러간건지.....
늘 뭔가를 고민했고 늘(!) 누군가를 무진장 좋아했고 또 그것때문에 늘 마음 아파했고 늘 마셔댔고.....
시간이란 것도 한 장소처럼, 다시 추억하고 싶을 때 찾아가 한 번 찬찬히 둘러볼 수 있는 것이었으면 얼마나 좋을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