씩씩하니 2006-10-09  

님..명절 잘 지내셨어요?
명절 건강하게 잘 보내셨어요? 몸은 힘들어도 못보던 친지들 만나는 재미가 명절에는 있어요,,그쵸? 그래도 여자들은 작으나마 갈등이 있는거 같애요.. 오늘 점심 먹음서 얘기했는대..명절 후 이혼율 증가 이유에 대해서.,..ㅎㅎㅎ 암튼 님..명절 안부 전하려구,,잠깐 들렀다,가요,,,,ㅎㅎㅎ
 
 
hnine 2006-10-09 18: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건강하게 잘 지내서 지금 살이 오동통 오른 듯 합니다 ^ ^
명절 음식 장만할 당시는 기름 냄새로 식욕이 오히려 떨어지더니, 연휴 끝난 어제 오늘, 남은 음식 처리한다는 사명감 아래 너무 많이 먹었는지 얼굴에 못보던 화색이 다 도네요 ㅋㅋ
다행히 남편이 차례나 제사때에는 많이 도와줍니다 (처음부터 그랬던건 아니고 몇번의 접전끝에 ^ ^). 하니님, 서재에서 자주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