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에 2014-08-07  

안녕하세요. 다락방님,

오랜만에 여기 로그인했다가, 찾아왔어요.

시간이 참 빨리 흘러가네요. 그리고 많은 서재들이 문을 닫았네요.

전 알라딘 서재는 안하지만 최근에 페이스북을 시작했어요.

거기엔 또 얼마나 있게 될지는 몰라도, 혹시 페이스북하신다면 놀러오세요.

https://www.facebook.com/chry.moth


 
 
다락방 2014-08-08 08: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누에님. 이게 얼마만입니까! 진짜 오랜만이네요.
알라딘 서재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문을 닫고 새로 오고 하고 있어요.
이런 현상이 뭐 알라딘 뿐만은 아니고 어느 단체나 조직들에서 마찬가지지만 말이죠.

유감스럽게도 저는 페이스북은 하지 않고있습니다, 누에님. 작년이었나, 트윗 계정을 만든 게 전부인데 그마저도 소수의 사람만 팔로잉 하고 있어요. 저는 쭈욱- 알라딘을 열심히 하고 있어요. 하핫.
이렇듯 오랜만에 어쩌다가 생각나실 때 들러주세요, 누에님.

반가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