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가지고 있는 책을 내보내려고 합니다. 책을 내보내는데는 아주 자잘한 이유들이 수두룩하겠지만 일단 제가 내보내는 이유는 

1. 제가 두번 읽지 않을 것 같기 때문입니다. (오래전에 읽어서 기억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2. 새로 책을 꾸준히 사고 있기 때문에 어떤 책들을 빼서 책장을 비워야 합니다. 

3. 저는 현재 알라딘 불매운동에 '불참'하고 있습니다. 제 뜻은 변함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계속 구매할 예정이나, 현재 불매중이신 분들...새로운 책을 갖고 싶지 않으세요? 저한테서 가져가세요. 흐흐  

4. 한분당 두권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한권을 선택하시는 건 괜찮지만, 더 많은 분들에게 기회를 드리기 위해 두권을 넘기지는 말아주세요!). 선택은 반드시 '공개댓글'로 해주세요. 다른분들이 선택시 참고하실 수 있게요. 

5. 낙서가 있을 수도 있고 밑줄이 그어졌을 수도 있고 뭐 그렇습니다. 

 

리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루시 엘먼'의 [의사와 간호사]  ->오즈마님께 드리겠습니다.

 

 

 

 

'그레고리 머과이어'의 [거울아 거울아] ->오즈마님께 드리겠습니다.

 

 

 

'베로니크 올미'의 [비는 욕망을 숨기지 않는다] ->아프락사스님께 드리겠습니다.

 

 

 

'안니 뒤페레'의 [파티]  ->얼룩말님께 드리겠습니다.

 

 

 

 

'노라 에프런'의 [내인생은 로맨틱 코미디] ->얼룩말님께 드리겠습니다.

 

 

 

'은희경'의 [비밀과 거짓말] ->순오기님께 드리겠습니다.

 

 

 

'김사과'의 [미나]

 

 

 

'아멜리 노통브'의 [살인자의 건강법] ->뷰리풀말미잘님께 드리겠습니다.

 

 

 

'아멜리 노통브'의 [적의 화장법] ->순오기님께 드리겠습니다.

 

 

 

'아멜리 노통브'의 [로베르 인명사전] 

 

 

 

'로버트 해리스'의 [고스트 라이터] ->뷰리풀말미잘님께 드리겠습니다.

 

 

 

'리사 클레이파스'의 [오직 당신 사랑만으로] ->무스탕님께 드리겠습니다.

 

 

 

'카를로 프라베티'의 [책을 처방해 드립니다] ->Arch님께 드리겠습니다.

 

 

 

'카트린 로캉드로'의 [밤의 클라라]  ->Arch 님께 드리겠습니다.

 

 

 

'김영하'의 [나는 나를 파괴할 권리가 있다]->아프락사스님께 드리겠습니다.

 

 

 


댓글(52) 먼댓글(1)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1. [12월예정]재고소진(읽을 예정) 목표 리스트
    from 마지막 키스 2009-12-14 08:51 
    저는 일단 소심하게 12월에 읽을 한달분만 작성해볼게요. (이것도 못할 확률이 커요. 저는 걸핏하면 술마시러 다니는 직딩 ㅜㅡ)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2009-12-11 01:11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9-12-11 09:15   URL
비밀 댓글입니다.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