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사이즈 알라딘 보틀 갖고 싶어서 최규석 《100℃》 특별판을 살까 하다가 중고책으로 살 기회를 번번이 놓쳤던 헤로도토스 《역사》를 적립금 재산 털어 샀다. 1000페이지 짜리 책 감옥을 주문하고 나 떨고 있다;  


박준 첫 시집 《당신의 이름을 지어다가 며칠을 먹었다》 100자 평에서 나는 이렇게 말했지.

˝경계의 불길들 속에서 생환한 증언. 그 흔적들을 스스로 다 털어내고 난 이후 당신의 시는?˝
 

다음 시집을 한참 기다렸는데 안 나와서 박준 《운다고 달라지는 일은 아무것도 없겠지만》 산문집에서 나는 어떤 확인을 하고 싶었다. 흥미롭게도 이 산문집 제목은 첫 시집 정서와 닿아 있다. 읽으면 달라진 게 보일 거라고 말해줘. 안 달라졌어도 내가 할 수 있는 건 아무것도 없겠지만. 일단 굿즈 많이 받게 해줘서 고마워요ㅎㄱㅎ;

모종의 책임감;; 때문에 알라딘 티셔츠도 샀고ㅎ 갖고 싶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파란 우산 겟~ 이 우산 갖고 싶어서 《닥치는 대로 끌리는 대로 오직 재미있게 이동진 독서법》을 안 사고 박준 산문집을 산-,.-;;; 그래요, 저 이런 사람입니다)))
굿즈 값만 만 원이 넘어가다니ㅜㅋㅜ;; 이 돈으로 책을 한 권 더 샀어야지 나를 혼내....기는 이미 늦었다. 내 바가지는 내가...

 

 

 


댓글(8) 먼댓글(0) 좋아요(2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북다이제스터 2017-06-29 20:43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티셔츠 아직 주문 안 하셨어요? 도덕적 책임감 느끼셔야 합니다. ㅋㅋ 전 아갈마님 디자인이 더 좋아 구매 포기합니다. ㅠ
<역사> 리뷰 기대합니다. 읽고 싶지만 엄두 나지 않아 아갈마님 리뷰로 대신 경험 하려구요. ^^

AgalmA 2017-06-29 21:00   좋아요 1 | URL
티셔츠 디자인은 정말ㅜㅜ 디자인 실력 뛰어난 알라딘이 이럴 줄 몰랐어요. 흑흑))
역사 덕후이신 북다이제스터님이 저보다 더 <역사>를 읽으셔야 하는 거 아님까ㅎ! 정리도 저보다 더 잘 하실텐데. 러셀 <서양철학사>도 읽으신 분이 약한 모습! 안 믿습니다. 안 믿어요. ((도리도리))

북다이제스터 2017-06-29 21:38   좋아요 1 | URL
러셀의 <서양 철학사>가 정말 훌륭한 책 맞고요. 완독은 했지만, 이해는 20%일지도 모릅니다. 책은 상황과 인연, 타이밍과 덕분에 읽게 되는 거 같습니다. 이유가 뭐든 읽게 되어 감사하고 고마울 따름입니다.

2017-06-29 20:41   URL
비밀 댓글입니다.

책읽는나무 2017-06-29 22:2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저는 얼마전에 굿즈 몇 개 구입해서 알뜰살뜰 잘 쓰고 있네요^^
앨리스 우산 오늘 드뎌 첫개시를 했구요.(그동안 계속 비가 안와서ㅜ)
오늘 셜록 도시락통도 아이편으로 사용했구요.고민정 부대변인 산문집 사니까 딸려온 ‘당신이라는 바람이 내게 불었다 (맞나?)‘문구 새겨진 보틀병 내내 물 넣고 다님서 마시고 있네요.
아~~유시민작가 싸인 스텐리스컵을 아직 사용못했군요ㅋㅋ
어젠 드뎌 김애란작가의 신간이랑 여름달력이 왔었는데 내내 이뻐!!이뻐!!그러고 있어요.
오늘 굿즈랑 여름달력 자랑하고 싶어 페이퍼 쓰려다가 겨우 참았네요.^^
알라딘 굿즈는 사랑이에요ㅋㅋ

AgalmA 2017-06-29 23:45   좋아요 0 | URL
억ㅋ 역시 알라딘 굿즈 살림꾼들이 곳곳에ㅋ
앨리스 우산 두 개 다 가져서 좋아요ㅋ
스텐리스컵도 갖고 싶은 품목인데 유아, IT/자기계발쪽에만 풀려서 저는 사고 싶어도 살 수가 없어요ㅋ
유시민 작가 사인 스텐컵이면 자랑 좀 하셔도 되는 거 아님까ㅎ 저는 그런 자랑 신나게 볼 수 있는데요ㅎㅎ

신지 2017-06-30 00: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우산이 필요해서 주문한 겁니다. 네, 필요해서 주문한 겁니다.
그게 맞아요... 그때 마침 우산이 정말 필요했기 때문에......ㅠ

AgalmA 2017-06-30 04:00   좋아요 0 | URL
안녕하세요. 신지님^^ 난처해 하시니 더 웃기잖아요ㅎ 우산이 필요할 때 책을 사니 우산을 받는 행운을 누리시다니 축하해 드릴께요~ 셜록 우산으로 고르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