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8월 굿즈 무민 메모보드 실제로 보니 더 맘에 드네요😻
딴 디자인도 사야 할 듯!
그건 그렇고
분명 e book으로 다 샀는데 책 꾸러미😶?
?
?
?
풀어보니


알라딘 이벤트 당첨 🎉
어크로스, 감사합니다💕
정재승 친필사인본  『열두 발자국』 도착~
꺅~~~~ 이 책을 종이책으로 살까 정재승 교수에게 어울리는 이미지 e book으로 살까 매일 고민 중이었는뎅!
💓😍😻💞
이렇게 편안히 사인을 받긴 처음이네요ㅎㅎ
정재승 교수, 라이언이랑 푸도 어울리지만 무민과도 잘 어울리시는 듯ㅎㄱㅎ


 

다음날....

정재승 『열두 발자국』 을 신나고 재미나게 하루 만에 다 읽었습니다. 리뷰 쓰기 귀찮ㅜㅜ;... 쓰...쓰긴 쓸 거예요ㅜ.ㅜ(입에 집중하는 서양인[ : ( ]과 달리 동양인 특유의 눈 중심 이모티콘(+ +) 사용도 이젠 뜨끔ㅎ;...이 책 읽어본 사람은 이 말의 맥락 알지요(۶்ิ▿்ิ)۶่่
미신과 음모론에 관심 많은 친구에게 빌려 주겠다고 강제 예약 잡아 놓았습니다(´ㅋ`)

천장이 높은 공간에서 창의성이 더 발휘된다는 소릴 들으니 좁은 집이 더 싫어졌어요(´д`;)
이사 가고 싶다.... 이 책들은....어쩔 거냐....


『열두 발자국』에 인용된 추천도서 중 제가 이 달 집중하고자 한 경제와 연관되고 아직 안 읽은 『클라우스 슈밥의 제4차 산업혁명』 과 데이비드 색스 『아날로그의 반격』(어크로스) 을 체크해 두었습니다. 색스 책을 이미 가지고 있으므로 곧장 읽어 볼까 하다가 나심 니콜라스 탈레브 『블랙 스완』이 이 달 독서의 대미!를 장식하기에 더 좋지 않겠는가!!! 부심을 부려 일요일도 힘듭니다😥
그럼에도 커피 타임!
<그알싫>과 <요팟시> 팟캐스트 청취료 낸다 생각하고 xsmall에서 산 커피 아르케 문블렌딩 원두 흡족합니다☕ 
알라딘에 제가 건의했는데 추진 안 하시실래 궁금을 못 참고 샀ㅎㅎ;;

 

 

 

 

 

 

 

 

 

 

 

 

 

얼마 전 김영사 서평단 모집을 보았는데 간발의 차로 신청 기간을 놓쳐서 안타까웠습니다ㅜㅜ
첫 책이 유발 하라리 신간 『21세기를 위한 21가지 제언』이던데!

저는 김영사 책을 자주 읽는 편입니다. 최근 한 달 동안 읽은 책 중에서 리처드 도킨스 『만들어진 신』, 새뮤얼 버틀러 『에레혼』, 브라이언 리틀 『성격이란 무엇인가』가 김영사 책이었으니까요.
김영사 책을 즐겨 읽는 분들은 카페에 가입해 서평단 기회를 기다려 보시는 것도 좋겠다 싶어서 글 남깁니다.
※ 저는 김영사 알바 아닙니다(-ㅅ-)! 듣든 말든 님의 선택~

 

 

 

 

 

 

 

 

 

 

 


댓글(6) 먼댓글(0) 좋아요(2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카알벨루치 2018-08-26 19: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악 근데 저두 <열두발자국>샀는데 이런 꽝이거군요! ㅜㅜㅜㅜ

AgalmA 2018-08-29 04:18   좋아요 0 | URL
<열두 발자국> 이벤트 있던 걸 못 보셨던가요^^; 저는 친필 사인보다는 책이 더 읽고 싶었던 거였는데ㅎ; 님과 책을 바꿀 수도 있다 하기엔 밑줄, 메모가 이미....ㅎ; 카알벨루치님도 나심 탈레브 <블랙 스완> 읽고 계시던데 두 책을 나란히 읽고 나니 생각이 복잡해져서 리뷰쓰기가 더 꼬였어요ㅎ;

2018-08-26 21:03   URL
비밀 댓글입니다.

AgalmA 2018-08-29 04:21   좋아요 1 | URL
제가 아니어도 이미 각 서점마다 리뷰 가득이던데요ㅎ; 읽기도 했고 할 말도 많아서 저도 숟가락 얹긴 해야 겠습니다만ㅎ; 이젠 일이 바빠져서 정리할 시간이ㅎㅎ;;
별 말씀을^^ 저도 유익한 대화였어요/

페크pek0501 2018-08-31 15:36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저도 최근에 완독한 신간이 있는데 리뷰 쓰기가 귀찮아서 포기하고 8월을 보낸답니다. 9월엔 기필코 써야겠다는 이 결심이...
그러나 9월엔 또 어떠할지... 다음달로 미루는 이 습관은 어쩌면 좋을지... 확실히 저는 쓰기보다 읽기가 좋은 듯합니다.

AgalmA 2018-09-06 08:54   좋아요 1 | URL
저는 남의 글 읽는 거보다 제 글 쓰는 게 더 좋은데 이거 완전 주객전도요ㅜㅜ;;; 저도 지금 밀린 리뷰가 한둘이 아닙니다....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