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트렌드 노트 - 혼자만의 시공간 트렌드 노트
염한결 외 지음 / 북스톤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혼자 라이프가 중요한 시대에 기업은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대기업의 딱딱함과 권위를 내려놓고 친구처럼 평등한 관계를 맺어야 충성스러운 고객들을 확보 할수 있다고 합니다 사회생활 못지않게 개인의 건강과 삶의 균형을 소중히 하는 사람, 혼자 먹는 밥 한끼도 대충 때우지 않고 멋스럽게 플레이팅하는 사람들,좋아하는 콘텐츠 분야가 뚜렷하고, 거기에 돈 쓸 의향이 있는 사람들을 사로잡기 위해 기업들은 개인의 취향 그 취향이 다양해지고 취향을 만족시키는 제품에 기꺼이 돈을 지불하는 취향소비 지향시대에 이책은 매월 1억 2000만 건의 소셜 빅데이터에서 1000여 개의 키워드를 도출해 변화상을 관찰하고, 이를 7개의 인사이트로 정리해볼수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