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다미리 책은 늘 부담없이 가볍게 읽을 수 있어서 좋아요,
그런데 이번에 자신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평범한 나의 느긋한 작가생활]이라는 책이 나오더라구요, 

아직 출간전이라 예약판매중인데 
사은품이 연필, 다이어리, 무선노트 3종세트에요^^

책보다 사은품이 먼저왔네요, 
ㅋㅋ




물론 이벤트 대상인 책 한권을 끼워서 
2만원 이상 주문해야해요, 
마스다미리 책도 소장목록중에 하나라
[마음이 풀리는 작은 여행]이라는
제게 없는 책으로 골랐더니 사은품이랑 같이 왔어요^^




요게 바로 작가생활 3종세트!




작은 노트는 마스다미리 책보다 조금 큰 사이즈구요
이렇게 선이 없는 수첩형태에요^^




저는 요게 참 맘에 드네요 ,
좁고 길죽해서 가방에 넣고 다니기 정말 간편!
쫙 펼쳐지기도 하구요^^




보통 두페이지에 들어갈 것들이 
반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





귀엽고 앙증맞네요^^




지우개 달린 연필 두자루!
이 다이어리는 이 연필로 끄적여야겠어요^^

가끔 사은품에 혹해서 책을 사게 되면
사은품이 별로인 경우가 좀 많은데 
이번 사은품은 나름 맘에 들어서 좋아요, 
 

 

 요긴하게 쓸 수 있을듯!

일기는 물론 잘 안쓰지만 간단하게 일정을 메모하기는 좋거든요^^





책도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댓글(4)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서니데이 2015-11-21 16:51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사은품이 궁금했는데, 사진을 올려주셔서 잘 봤습니다.
두 권을 주문해야 하는 것 때문에 조금 망설여지긴 합니다만, 사은품이 괜찮아보여요.
책방꽃방님, 좋은 주말 되세요.^^

책방꽃방 2015-11-21 17:32   좋아요 1 | URL
네 저도 그부분이 좀 아쉬웠는데 내가 아직 못본, 없는 책으로 골라 담으니 것두 괜찮네요!^^

달팽이개미 2015-11-21 21: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한번 더 유혹당했어요! 이번엔 아무래도 장바구니에 담아야겠어요!! ㅋ 기다란 수첩과 연필 너무나 탐나네요 ㅎㅎㅎ

책방꽃방 2015-11-22 00:12   좋아요 0 | URL
ㅋㅋ 길다란 수첩은 다이어리인데 꽤 두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