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S(긱스) 1집
긱스 노래 / 신나라뮤직 / 1999년 11월
평점 :
품절


Gigs라는 이름에서도 느낄 수 있듯이, 자유분방한 색을 가지고 있는 밴드이다.
그들의 1집 음악은 다른 일반 대중음악과는 차별화된 느낌이 든다.
솔직히 나는 메인 보컬인 이적의 목소리를 좋아하기 때문에 구입한 음반이지만,
들으면 들을 수록 꽤 괜찮은 음악을 하는 그룹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곡은 2번째 곡인 'Champ'.
이 곡을 듣고 있으면 왠지 힘이 솟아나는 것만 같다.
가사와 멜로디 어느 것 하나 나무랄데 없는,
반복해서 들어도 절대 질리지 않는 곡이 바로 이 곡이다.

 

그 다음 곡인 '랄랄라'도 비슷한 스타일의 곡으로
이 곡도 내마음에 든다.

 

다소 조용한 멜로디의 곡과 연주곡도 사이사이에 실려 있는데,
음악들이 모두 고급스러운 느낌을 갖고 있어서
이 앨범에 참여한 사람들의 음악성이 상당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시디 케이스도 일반 플라스틱이 아닌, 종이 재질이라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다.
여기에서도 밴드의 색깔이 언뜻 느껴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