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holic 1집 - Florist
러브홀릭 (Loveholic) 노래 / Kakao Entertainment / 2003년 4월
평점 :
절판


내가 이 그룹을 처음 알게 된 것은 라디오의 한 프로그램에서였다.
갑자기 흘러나온 러브홀릭의 러브홀릭.
그 전까지는 듣지 못했던 독특한 보컬의 목소리와 멜로디에
나는 빠져들었다.
그래서 며칠 후에 당장 이 음반을 구입하게 되었다.
타이틀곡 외의 다른 곡들도 나에게 마술같은 끌림을 주기를 기대하면서.


이 음반은 전체적으로 러브홀릭만의 독특한 색깔을 지니고 있다.
여기에는 보컬의 독특한 음색이 한 몫을 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원래 곡 자체도 꽤 좋아서 듣고 있으면 노래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마치 내가 그 노래의 주인공이라도 된 것처럼 말이다.

그리고 슈퍼스타의 가사 중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맷 데이먼이 나와서
왠지 이 밴드와 뭔가 통한 듯한 느낌이 든다.^^*

 

아침햇살같은, 그러면서 또한 비오는 날을 연상하게 만드는 이 앨범.
앨범 자켓만큼이나 독특하면서 멋진 앨범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