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 The Life...DOC Blues
디제이 디오씨(DJ Doc) 노래 / 새한(km culture) / 2000년 5월
평점 :
품절


내가 가장 처음에 듣게된 DJ.DOC의 앨범이다.

 

그 전까지는 솔직히 별로 이들의 음악이 좋다는 생각을 해보지 않았다.

하지만, 이 앨범을 우연한 기회에 접하고 나서

그 생각은 달라졌다.

 

우선 전체적인 앨범의 완성도가 높다는 생각이다.

 

이 앨범의 첫 트랙부터 마지막 트랙까지

정말 버릴 곡 하나 없다.

 

DJ.DOC만의 스타일이 그대로 살아있는 앨범이다.

 

가사상의 문제가 있어서 18세 미만 청취불가라고 했는데;;

사실 이 음반이 나왔을 때 왠만한 청소년들은 다 들어봤을 듯 하다. ^^a

 

타이틀 곡인 "Run to You"도 굉장히 좋고,

 

좋은 곡들이 많아서 딱 집어서 추천해주기는 어렵지만,

발라드 풍인 "비.愛" 나  "기다리고 있어"

신나는 댄스 풍의 음악인 "Boogi Night"  등

아직도 안 들어본 사람이 있다면 꼭 한 번 들어보라고 해주고 싶다.

 

너무 칭찬 일색으로 쓴 것 같기는 하지만,

개인적 취향의 일부이니

이 글을 읽는 분들은 이해해주실 것이라고 생각한다.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을 유지해 나가는 그들의 음악,

언제나 들어도 시원하고 친근한 느낌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