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여자 - O.S.T.
Various Artists 노래 / (주)보이스웨어 / 2004년 7월
품절


이나영의 사랑스러운 연기가 돋보였던 영화,
"아는 여자"

이미 영화를 보기 전에 데이라잇의 '아는여자'라는 노래를 알고 있었다.
너무나도 솔직담백한 가사와 멜로디가 귀에 쉽게 들어왔다.

노래 때문이었을까?
너무나도 이 영화가 보고 싶었다.

그래서 영화를 보고 난 느낌은,
'재미있다,그리고 좋다!!'

그 후에 이 영화에 삽입된 노래들이 좋아서 ost까지 사게 되었다.

사실 이 음반에 가사가 있는 곡은 딱 4곡이다.
1번부터 4번까지의 노래는 가사가 있고,
나머지는 영화 중간에 삽입된 짧은 음악들이 수록되어 있다.
혹시나 노래를 기대했던 사람이라면 실망할지도 모르겠지만,
실려 있는 곡들이 상당히 수준있기 때문에
그닥 돈이 아깝다는 생각은 해보지 않았다.

첫 트랙인 '사랑하잖아요'는 감미로운 발라드.
두번째 곡 '모르죠'는 낮은 목소리의 보컬이 애절하게 부르는 사랑노래다.
세 번째 곡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데이라잇의 '아는여자'
데이라잇의 예쁜 목소리와 함께 짝사랑하는 여자의 심정을 잘 표현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떠나줘'는 약간 비트가 들어간 이별 노래이다.

뒤에 있는 곡들도 정말 좋다.
특히 영화를 보신 분들이라면
이 연주곡들을 들으면서
영화의 장면 하나하나가 떠오르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랑스런 주인공, 멋진 음악, 예쁜 스토리.
이 3박자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영화 '아는여자'
아직도 안 본 사람이 있다면 꼭 한 번 보라고 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