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핸드메이드 팔찌 레시피

 

개인적으로 액세서리 중에 팔찌를 가장 좋아합니다. 그런데 이왕이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직접 만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어떻게 만드는지 이 책을 통해서 배워보고 싶습니다.

 

 

 

 

 

 

 

 

 

 

 손에서 피어나는 정교한 종이꽃

 

종이로 만드는 꽃도 무척 재미있을 것 같아요. 그런데 어떻게 만드는지 잘 몰라서 이 책을 통해 배워보고 싶네요.

 

 

 

 

 

 

 

 

 나도 작업실 해볼까?

 

좁은 집 말고, 개인 작업실을 가지고 있다면 꽤 신날 것 같아요. 그런데 어디에 어떻게 구해야 하는지 잘 알지 못하다보니 처음 구하는 사람은 막막하거든요. 이 책이 좋은 가이드가 될 것 같네요.

 

 

 

 

 

 

 

 

 

 

 

 나의 첫 인테리어 쇼핑

 

멋진 인테리어를 해보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할 때 이 책이 좋은 가이드가 될 것 같아요. 블로그 검색도 어쩔 때는 한계가 있거든요. 전문가의 노하우를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기회입니다.

 

 

 

 

 

 

 

 

 

 

Hello 핸드메이드 카드

 

직접 만들어서 주는 카드는 상당히 의미가 있어보여요. 저도 몇 번 해봤는데, 생각보다 쉽지는 않더라구요. 적은 노력을 들여서 멋있는 카드 만드는 방법을 배워보고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