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문학의 맛, 소설 속 요리들

 

항상 이런 책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정말로 상상하던 책이 나왔네요!!!! 문학 작품 속에서는 대충 묘사하는 요리들을 실제로 만들어 먹는다면 해당 작품의 오감만족이 가능할 듯. 책 소개만 봐도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어떤 요리들이 실려있을지 무척 기대됩니다.

 

 

 

 

 남은 빵 레시피

 

제가 아는 남은 빵 레시피라고는 토스트 밖에 모르는데, 저자는 책으로 만들어 냈네요. 빵을 엄청나게 좋아하는 빵순이다보니 어떤 요리법들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빵도 먹다보면 남을 때가 많거든요. 그냥 얼려두었다가 다시 꺼내먹는 방법 말고 다른 방법들을 배우고 싶어요.

 

 

 

 

 

 

 

 

 

 세상 어디에도 없는 호주 TOP 10

 

조만간 호주 여행을 꼭 가봐야지라고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막상 여행 계획을 짜려니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호주에서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명소들을 모아놓은 책을 참고한다면 실제로 여행할 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티타임과 영국 과자

 

애프터눈 티가 발달한 영국에서는 거기에 어울리는 디저트도 발달했겠지요. 다른 나라의 과자와는 다른 영국만의 과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맛있는 레시피를 통해 저도 우아하게 티타임을 즐겨보고 싶어요.

 

 

 

 

 

 

 

 

 

 

 

 관상으로 찾는 나의 배우자

 

오랫동안 함께 산 부부를 보면 어딘지 모르게 닮았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그것은 각자 어울리는 관상이 있다는 말일지도 모르겠네요. 이 책을 통해서 실제로 나와 어울리는 관상은 무엇인지 제대로 알아보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