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2014년 하반기의 도서정가제 대란으로 참 많은 일들이 있었다.

온라인 서점의 대대적인 할인과 프로모션들은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눈을 휘둥그레 만들었다.

양띠해의 첫날, 읽고 싶은 책 목록을 적어본다.

 

 

  건축으로 본 뉴욕 이야기

 

이전 시리즈인 '건축으로 본 보스턴 이야기' 를 무척 재미있게 읽은 사람으로서, 이 책도 기대되는 책이다. 뉴욕은 딱 한 번 가보았는데, 무척 흥미로운 도시임에는 틀림없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물들이 많은 곳인만큼, 책의 내용도 풍성할 듯 하다.

 

 

 

 

 

 

 

 

 

 

 사계절 해독 밥상

 

이제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은 일상적인 습관이 되어버렸다. 1년 365일 제철 재료를 가지고 만드는 밥상은 건강하면서도 맛있을 듯 하다. 알게 모르게 몸에 독소가 많이 쌓이는 현대인들에게 해독이라는 키워드는 무척 솔깃하다. 이왕이면 건강한 밥상을 먹고싶은 마음에 이 책을 읽어보고 싶다.

 

 

 

 

 

 

 

 메이킹 포춘

 

신년이 되면 사람들이 일 년 운세를 점쳐보는 이유 중의 하나는 좋은 운이 나오길 기대하기 때문이다. 여자들에게 메이크업은 필수 불가결한 습관인데, 이왕이면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는 화장을 하는 방법을 적용한다면 모든 사람들이 좋은 운을 가져갈 수 있지 않을까. 관상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화장으로 사람의 인상이 바뀌는 경우는 많이 보았다. 이 책에는 그런 노하우들이 많이 실려있을 듯 하다.

 

 

 

 

 

 

 밀가루의 누명

 

밀가루를 참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밀가루가 건강에 안 좋다는 글을 읽을 때마다 마음이 무겁다. 그렇다면 빵을 주식으로 삼는 서구권 사람들은 모두 다 건강이 좋지 않아야 할텐데, 그렇지도 않은 것이 사실이다. 과연 좋은 밀가루란 어떤 것인지, 이 책을 통해서 알고 싶다.

 

 

 

 

 

 

 

 

 

 엄마 손으로 만든 장난감 99

 

쇼핑몰에 가면 수많은 장난감들이 가득 쌓여있다. 그런데 아이들에게 그 모든 장난감이 과연 유용한 것인지는 의문이다. 이왕이면 좋은 음식을 만들어주듯이 장난감도 좋은 장난감을 만들어준다면 아이들에게 좀 더 좋은 영향을 미치지 않을까 싶다. 그런데 막상 만드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것도 사실이니, 이 책을 통해 그런 노하우들을 많이 배웠으면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