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하비 디자인

 

무언가를 계속 만들고 고치는 것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이런 책이 무척 반갑다. 쓸모없어 보이는 것들을 새로운 물건으로 탄생시키는 아이디어들이 가득한 이 책이 궁금하다.

 

 

 

 

 

 

 

 

 

 

 

 차없이 떠나는 주말여행 코스북

 

운전면허는 있지만, 운전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운전을 하면 돌아다니는 시간이 확실히 단축되고, 몸이 편하다. 그러나 아기자기하게 여행하는 맛은 좀 떨어진다. 몸이 좀 피곤하더라도 차 없이 여행을 다녀보는 것도 꽤나 재미있을 듯. 그러나 어떻게 다녀야 할지 막막할 때, 이 책을 보면 되겠다.

 

 

 

 

 

 

 

 집의 도감

 

나는 전공을 건축을 해서 그런지 몰라도 집에 관심이 많다. 특히 작은 공간을 최적으로 활용해서 꾸민 집들을 구경하는 것은 무척 재미있다. 언젠가는 이런 이미지들이 내가 만들 집에 그대로 적용되지 않을까 싶다,

 

 

 

 

 

 

 

 

 꾹 눌러 내 몸을 살리는 세 손가락 지압혈

 

평소에 마사지 같은 것을 무척 좋아하는데, 생각보다 마사지를 받는 비용은 비싸다. 그래서 내 스스로 하는 마사지 방법은 무엇이 있을지 궁금했다. 이 책은 비교적 쉽게 설명하고 있어서 재미있을 것 같다.

 

 

 

 

 

 

 

 

 아름다움에 병든 자

 

인도는 무척 위험한 곳이라고는 하지만, 여행기를 쓴 사람들의 이야기를 읽어보면 매력적인 곳이기도 하다. 과연 무엇 때문에 인도에 많은 사람들이 빠져드는 것일까? 이 책을 통해 인도의 아름다움을 좀 더 알아보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