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예상과 다르게 정말 많은 분들이 제 이벤트에 참여해주셨군요.
감사 감사.... ^^
근데 지금 일단 너무 피곤하고, 또 옆지기가 컴을 뺐을려고 혈안이 되어 있는지라
제대로 읽어보지도 못하고 나가야 할 지경입니다.
내일 찬찬히 다 읽어볼게요. (죄송 죄송. ㅠ.ㅠ)

근데 제가 깜박한게 있는데요.
이번 주 토 일요일엔 친구들과 여행을 가기로 했거든요.
원래 지리산이었는데 여수쪽으로 가서 순천만이랑 보는 쪽으로 지금 마음이 살짝 기울고 있어요.
어쨋든 이벤트 기한이 토요일까지 였잖아요.
근데 생각해보니 제가 들어와보지도 못할 거고,
게다가 토요일날 글 쓰신 분은 댓글도 추천도 못 받으실거잖아요. 시간 관계상....

그래서 일단 이벤트 글쓰기는 원래대로 토요일밤 12시까지로 합니다.
다만 댓글이나 추천은 일요일 밤 12시까지 한걸로 인정하겠습니다.
주말이 알라딘 서재가 한산한걸 생각하면 그래도 불리하긴 한데 없는것 보다는 낫지 않을까 싶어서요.

발표는 제가 좀 덜 피곤하다면 일요일 새벽이겠고,
아니면 월요일 오전쯤이 되겠네요.


그리고 이번 이벤트는 특별상이 있을지도 모른답니다.
특별상의 내용과 기준은 순전히 비밀!
오로지 저 혼자만의 기준이라고요.
아 특별상 상품은 1만원 정도의 알리딘 상품입니다.

그래도 공정을 기하기 위해서 요 페이퍼 아래 댓글에다 서재 주인보기로 저 혼자만 볼수 있게 특별상의 내용과 기준을 적어놓았다가 공개하겠습니다.
뭐 아무도 안 계실수도 있어요. ^^


댓글(3)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06-11-03 01:14   URL
비밀 댓글입니다.

세실 2006-11-03 11: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음 참여하고 싶은데 왜 백짓장처럼 머리속이 하얘졌는지.....까마귀 고기 먹었나 보아요~~

바람돌이 2006-11-04 10: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세실님/님 답지 않게 빼시다니요? 안 되면 보림이 얘기를 님 얘기인척 해보시라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