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꿈꾸는 침대
로렌 차일드 글.그림, 고수미 옮김 / 미세기 / 2007년 2월
평점 :
품절


찰리와 롤라는 언제봐도 재밌다.
그 생뚱맞은 표정만 봐도 웃음이 킥킥.....

이번엔 입체북이다.
뭐 본격적인 입체북이라 하기엔 그렇지만 어쨌든....

찰리와 롤라를 좋아하는 우리 애들은 이 책을 보자 마자 서로 자기거라고 우기며 싸우기 시작햇다.
(음 이걸 원한건 아닌데 말야... ㅠ.ㅠ)
찰리인형이 따로 있어서 각 페이지마다 잠자리속에 쏙쏙 넣어볼 수 있게 돼 있다.

우리 아이들은 내용을 읽는건 별 흥미없고
완전히 찰리를 곳곳의 침대에 넣어주는 장면에 푹빠져버렸다.
간신히 한페이지씩 하면서 교통정리를 할 수 있었다.
페이지를 넘길때마다 아이들은 아우성이다.

엄마 우리도 이런 텐트갖고 캠핑가자 응?
벌레들이 이렇게 많으면 간지럽겠다. 그치 엄마?
엄마 새가 이렇게 노래해. 아아아아아~~~~(이건 괴성이다.)
뭐니뭐니 해도 제일 좋아하는건 마지막의 바다장면
롤라가 인어공주가 된 장면이다.
엄마 인어공주가 노래불러줘.....

아이들의 끊임없는 재잘거림이 이 책이 좋은 이유다.
이 책을 보고 잠든 날 내 아이들도 이렇게 총천연색 꿈을 꿀수 있을까?
찰리의 마법침대가 내 아이의 마법침대가 되어줬으면 좋겠다.


댓글(6)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홍수맘 2007-03-12 10: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찰리와 롤라의 새책이 나왔나봐요. 우리 수는 찰리와 롤라가 나온 책은 무조건 사달라고 조르는데--- 항상 롤라를 '지수'라고 바꿔 읽어달라고 하죠. 동질감을 느끼나봐요---...,... 미리 보관함으로 보내야 할 것 같습니다.

바람돌이 2007-03-12 10: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지금 주문하면 저기 찰리가 베고 있는 달 모양의 쿠션을 선물로 주던데요. 뭐 별로 쓸데는 없지만서도 말입니다. ^^ 찰리와 롤라는 정말 모든 아이들이 좋아하는것 같아요. 이 책은 또 구성이 놀이책에 가까워 아이들이 더 좋아하네요. ^^

국경을넘어 2007-03-13 22: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음... 이책 구해다가 우리 애들에게도 건네봐야겠습니다 ^^

바람돌이 2007-03-18 00: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폐인촌님/남자아이들은 아마 더 좋아할 것 같은데요. ㅎㅎ

bookJourney 2008-01-24 17: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고요.
음 ... 올해 목표 중 하나는 '책 좀 덜 사자'인데, 이 책은 꼭 보고 싶네요. ^^
도서관에 있다고 되어 있는데 도통 책 구경을 못하겠으니 ... ^^;

바람돌이 2008-01-26 02:32   좋아요 0 | URL
이 책은 아이들이 넣었다 뺐다 하게 되어 있어요. 보통 그런 책은 도서관책의 경우 파손이 좀 심하더라구요. 아마도 사주는 쪽이 좋을듯해요. 그래야 애들도 찢어질것 걱정 좀 덜하고 볼 수 있잖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