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점심시간이네요.

오늘은 굶기로 했습니다..파핫... 다이어트는 아니구요..

 

남편이 도시락을 싸서 다닙니다.

회사에서 식대가 나오는 것도 아니고, 사내식당이 있는 것도 아니라서 늘 사먹는 밥이 부담이었는데 올해 중반부터 도시락을 싸가기 시작했어요. 도시락 쌀 때는 귀찮은데 남편이 점심을 사서 먹지 않으니 용돈이 남는가봅니다. 하긴 한끼 5천원만 잡아도(라면도 4천원이라는데) 큰 돈이네요.

 

도서관에서 일하면서, 저도 도시락을 싸기 시작했어요. 어차피 싸는 도시락 하나 더 추가한거죠. 그런데, 역시 겨울이라서 그런가 밥이 차네요. 보온도시락을 사야할까봐요. 오늘은 그냥 밥 안먹고 있다가 한솔이 유치원에서 돌아오면 같이 간식이나 좀 먹죠 뭐...

 

오늘은 도서관에 자주 오시는 다른 자원봉사자분께서 믹스커피를 한통 사오셨어요. 늘 얻어마셔서 미안하다고 한통 사오셨네요^^ 잘 마실게요~!!..

 

시간이 무지 잘가는 것 같아요. 아침에 1월에 있을 문화공연 홍보자료 만들고, 도서등록 몇 개했는데 점심시간이라니요.. 좀더 일에 능률이 올랏으면 좋겠어요. 그럼 느긋하게 책을 읽을 시간도 나올까요? 근무시간엔 어렵겠고, 점심시간이라도^^

 

여기의 가장 큰 단점은 지하라는 점인데요, 바깥날씨가 어떤지 도무지 알수가 없어요. 잠깐 나가서 보고 올까요? 운동하는 겸^^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비로그인 2011-12-08 13: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래서 점심을 굶으신 거에요? 저는 칼로리 어쩌구저쩌구하는 과자 같은 걸로 떼웠는데... 비타민도 들었고 단백질도 들었다지만, 역시 든든한 밥과는 차원이 다르더군요 ㅠ ㅠ 어떤 상황이라도 밥을 굶어서는 안 되는 것 같아요. 하양물감님도 끼니 거르지 마시고 꼭꼭 챙겨드세요! 추울수록 든든하게 먹어야죠 ㅎㅎ

하양물감 2011-12-09 21:37   좋아요 0 | URL
어제는 굶었어요. 대신 한솔이랑 우동 한그릇했네요

pjy 2011-12-09 16: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오늘 점심때 돌솥비빔밥을 먹었답니다~ 나물도 여러가지 좋았고, 뜨겁게! 맛도 좋았습니다만, 역시 가격이... 무려 거금8000원 -_-;;
도시락이 겸사겸사 좋은데 찬밥은 좀 거시기해요~ 보온도시락통은 좀 귀찮은데 말입니다..

하양물감 2011-12-09 21:39   좋아요 0 | URL
오늘 점심때는 항아리수제비랑 김밥한줄, 총 5800원. 돌솥에 비하면 저렴한거죠? ㅋㅋ
오늘처럼 추운날엔 뜨끈한 국물이 최고네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