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참고문헌
-
남궁석, 《사회이동의 충격 원더랜드》, 랜덤하우스중앙, 2006
-
다니엘 핑크 지음, 김명철 옮김, 《새로운 미래가 온다(A Whole New Mind)》, 한국경제신문, 2006
-
로널드 토비아스 지음, 김석만 옮김, 《인간의 마음을 사로잡는 스무 가지 플롯(20 Master Plots : and How to Build Them)》, 풀빛, 2001
-
로버트 루트번스타인ㆍ미셀 루트번스타인 지음, 박종성 옮김 《생각의 탄생 : 다빈치에서 파인먼까지 창조성을 빛낸 사람들의 13가지 생각도구》, 에코의 서재, 2007년 5월
-
론다 번 지음, 김우열 옮김, 《The Secret 시크릿 : 수 세기 동안 단 1% 만이 알았던 부와 성공의 비밀》, 살림Biz, 2007
-
롤프 옌센 지음, 서정환 옮김, 《드림 소사이어티 : 꿈과 감성을 파는 사회》, 리드리드출판, 2000
-
빅터 프랭클 지음, 이시형 옮김, 《죽음의 수용소에서》, 청아출판사, 2005
-
쓰지 신이치 지음, 장석진 옮김, 《행복의 경제학》, 서해문집, 2009
-
정진홍, 《인문의 숲에서 경영을 만나다》, 21세기북스, 2007 (270쪽)
-
황인원, 《시에서 아이디어를 얻다》, 흐름출판, 2010
-
김상근, "왜 우린 메디치를 배워야 할까?", 르네상스 창조경영, SERICEO, 2010년 2월 4일
-
김석, "고물 자전거가 상상력을 만났을 때", 소년한국일보, 2008년 7월 14일자
-
김진혁, "일본을 발칵 뒤집은 두부 한 모!", 비즈니스3.0, SERICEO, 2009년 4월 13일
-
백창석, "1억 7천만 개가 팔린 낫토의 비밀", 비즈니스3.0, SERICEO, 2009년 5월 11일
-
백창석, "마징가Z 기지 만들어드립니다!", 비즈니스3.0, SERICEO, 2009년 7월 14일
-
신현암, "기업회생의 원천, 유레카 상품", CEO Information, 삼성경제연구소, 1999년 4월 14일
-
이민훈, "2009년 10大 히트상품은?", 이슈리포트, SERICEO, 2009년 12월 17일
-
이민훈, "명품 중의 명품, 루이비통", 비즈니스포커스, SERICEO, 2003년 3월 4일
-
이우광, "변기회사 토토의 인간탐구법", 일본재발견, SERICEO, 2009년 6월 8일
-
이장직, "70억 원짜리 길거리 연주... 아무도 몰랐다.", 중앙일보, 2007년 5월 6일자
-
이주헌, "상상의 데페이즈망, 르네 마그리트전(展)", SERICEO, 2007년 3월 22일
-
이충기, "길과 건축(클리나멘)", SPACE, 2005년 6월호
-
정태수, "존경받는 이단아, 아니타 로딕", 괴짜의 시대, SERICEO, 2009년 3월 9일
-
최선희, "사업 실패한 아버지 재기시킨 아들의 발명 아이디어", TOP CLASS, 2010년 4월호
-
홍선영, "고정관념 타파! 일본 히트상품", 마케팅전략, SERICEO, 2009년 8월 3일 (271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