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하십니까?
.
.
.
《지구에 처음 온 사람처럼》 표지를 넘겼더니 똭

˝심심하십니까?˝

쩜 쩜 쩜.

한참을 멍하게 앉아있었다. 심심한 지 안 심심한 지 그거 하나 대답 못할 정도로 내가 나를 모르는구나 싶다. ˝심심하십니까?˝는 질문인 건가 인삿말인 건가? 중얼대며 페이지를 넘기다가 똭

‘후라이보이 곽규석 선생님은 나의 스승이시다‘

여기서 또 멈췄다. 후라이보이 곽규석 선생님?
모른다. 근데 뭔가 친근하다. 후라이보이.. 아는 사람일지도 몰라 하고 검색해 봤다. 알듯말듯. 금방 포기하고 책으로 돌아왔다.

재미있다.
재미없다.

심심하다.
안 심심하다.

섞여 있는 책이다.

어떤 거는 심심하고 어떤 거는 안 심심한 지? 따져보는 재미가 있다.

덕분에 오늘도 일기 썼다.



* 그건 그렇고 이 책에는 전유성 작가님이 곽규석 선생님을 그리워하는 마음이 철철 넘쳐 흘러서 독자를 울리니 주의할 것.


** 곽규석 구봉서 콤비 라면 광고 링크
https://youtu.be/AtBMtbWnQTY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Falstaff 2023-12-12 09:52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1980년 방송통폐합 이전 채널 7에서 방송했던 전설적인 가요쇼 <쇼쇼쇼>로 남아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안녕하십니까, 쇼쇼쇼의 후라이보이 곽규석입니다.˝ 는 모르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정통 희극에도 고 구봉서와 커플로 많이 등장했습니다. 당시는 스튜디오라기보다 정말 무대에 올라 ˝쇼˝ 또는 ˝희극˝을 공연했지요. 미국에 가서 목회활동을 하다가 생을 마감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방송 외에도 요한 스트라우스의 오페레타 <박쥐> 세종문화회관 개관공연에서 노래하지 않는 배역인 감방 간수역을 했고,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의 본디오 빌라도 역도 했습니다. 이 두 공연은 저도 직접 봤습니다. 아쉽게도 뮤지컬은 립싱크였고요.

잘잘라 2023-12-12 09:2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오~ 곽규석 님을 기억하실 뿐 아니라 직접 공연을 보셨다구요? 와우 팔스타프 님 추억을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전히 알듯말듯 아리송한 기분이지만 다시 한 번 상세 검색을 통하여 다음 영상을 찾아냈습니다. 확실하게 기억이 났습니다. https://youtu.be/AtBMtbWnQTY ˝형님 먼저˝, ˝아우 먼저˝, ˝아잉 형님 먼저˝, ˝아휴 아우 먼저˝, ˝그럼 제가 먼저˝, ˝쩝˝ ㅎㅎㅎㅎㅎ 덕분에 또 웃었네요. 팔스타프 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