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뒤에 올림픽, 기대합니다.
3년 동안 선수들, 기다립니다.

3년 뒤에 어디서든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북한 선수들도 만날 수 있기를!!!


ㅡ2021년 8월 8일 밤 9시 5분.
바람 분다.
창문을 열었다.
열 수 있는 만큼 최대한 활짝,
활짝!

˝창문 열어!˝
˝왜요?˝
˝나가게!˝
˝왜요?˝
˝바람 불잖아!˝
˝왜요?˝
˝태풍 오잖아!˝
˝왜요?˝
˝여름이잖아!˝
˝왜요?˝
˝끝이야.˝
˝왜요?˝
˝시작해.˝
˝왜요?˝
˝다시 해.˝
˝왜요?˝
˝계속해.˝
˝왜요?˝
˝사랑해.˝
˝왜요?˝
˝믿어.˝
˝왜요?˝
˝괜찮아.˝
˝왜요?˝
˝눈물 나.˝
˝왜요?˝
˝울면서 웃어.˝
˝왜요?˝
˝몰라.˝
˝왜요?˝
˝알았어.˝
˝왜요?˝
˝졸려.˝
˝왜요?˝
˝또 만나자.˝
˝왜요?˝
˝귀엽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mini74 2021-08-08 22:47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제가 아는 토니 로스의 왜요? 가 아니군요. 거기선 왜요 로 외계인도 물리치는데 ㅎㅎ

잘잘라 2021-08-09 15:04   좋아요 1 | URL
그러네요? 미니님이 알려주신 《왜요?》랑 제목도 같고, 소재도 같네요? 표지만 봐도 표절인가? 싶을 정도인데요. (표절 알레루기!ㅠㅠ)흠... 리메이크 버전이라고 생각하고(내 맘만 편하면 되!!!), 앞으로도 또 다른 사람이 그린 ‘왜요?‘가 계속, 많이 나와도 좋겠다는 생각까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