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돈 되는 소액 땅 투자 바이블
이승주 지음 / 세종미디어 / 2022년 7월
평점 :

자수성가 까지는 바라지도 않는다. 그저 현실의 무거운 짐을 잠시 벗어두고 자신만의 삶을 만끽할 수 있는 정도라면 아마도 현실을 사는 많은 사람들이 바라마지 않는 꿈이나 희망에 속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된다.
그러나 경제적 자유는 분명 나, 우리의 노력 없이는 얻을 수 없는 부분이라는 것을 알기에 오늘의 우리는 그 방법적인 부분을 찾아 헤메고 있다.
대한민국에서 부의 축적은 부동산을 중심으로 일굴 수 있다지만 부동산 투자에 소요되는 비용들이 일반인들이 생각하고 유용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님을 알기에 목표는 뚜렷해도 주춤거리게 만드는 역할을 하게 된다.
그러나 목표가 존재한다면 길을 찾게 되고 길을 차고자 노력하면 보이는게 길이듯 부동산 투자를 통해 부의 축적을 이루고 경제적 자유를 실현하기 위한 방법을 찾아보면 그러함이 우리의 무지에 기인함을 실감하게 된다.
부동산 투자라고 해서 무조건 많은 비용을 투자하기 보다 소액이라도 얼마든지 부동산 투자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음을 알려주는 책이 있어 이번 기회를 통해 만나본다.

이 책 "돈되는 소액 땅 투자 바이블" 은 경제적 자유를 구축하기 위한 부의 파이프 라인을 만드는 일에는 다양한 투자처가 있음을 알고 있지만 부동산 불패 공화국에서의 부의 축적은 아무래도 부동산에서 찾는것이 더욱 효율적이고 유익하리라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특히 부동산 투자에 소요되는 비용, 사업비용의 막대함이 아니더라도 소액으로 할 수 있는 땅투자에 대한 지식을 찾아 활용하는 것은 지금껏 만나지 못했던 부동산 투자의 새로운 세계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 할 수 있다.
저자는 자신이 땅투자에 적합한 인물인지를 파악하고 그 이후 본격적으로 공부해도 늦지 않다며 땅투자의 기본은 선 공부, 믿을 만한 전문가와의 만남, 많은 발품만이 확실한 방법이라고 전해준다.
그렇다 세상 어떤 것이든 투자를 하기 위해서는 그 부분에 대해 알아야 함이 먼저다.
무엇에 대해 투자할지를 모르고선 투자가 아니라 투기가 될 가능성이 높은데 우리의 피같은 돈을 투기에 넣을 수는 없는 일이다.
저자는 20대부터 시작해 30대에 이미 자수성가 부자가 된 성공법을 확립한 인물로 범상치 않은 그의 이야기를 책의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다.
자수성가의 지름길과 땅 투자의 입문, 초보도 돈버는 땅투자 노하우 1,2 , 땅투자가 답이다는 것과 초보자들이 부동산 소액투자를 하며 가질 수 있는 많은 궁금증들을 해소할 수 있는 초보자의 Q&A 에 이르기 까지 땅투자에 대한 실질적인 내용을 배울 수 있는 책이다.

다양한 재태크를 통해 우리는 경제적 자유와 부의 파이프 라인을 구축하려는 움직임을 갖는다.
현실의 흐름이 그러하고 보니 무수히 많은 사람들의 욕망을 대변하는 키워드가 바로 경제적 자유와 부의 파이프 라인이 되었고 그러함을 달성하기 위해 우리가 해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깨닫게 해주는 일련의 도서들이 존재하지만 대다수 사람들은 깊이 있게 지식을 흡수하고 쌓고자 하지 않고 표면적 지식으로만 구축하려하는 모습들이 수박 겉핣기 식이라는 것을 느끼게 해 준다.
자수성가라는 말의 의미를 곱씹어 본다면 지금의 나, 우리의 행위를 돌아보고 자수성가의 시발점이 될 생각과 행동을 하고 있는지를 살펴 개선하고 변화해 나가야 한다.
그러한 변화를 이룰 수 있도록 저자는 책에서 선 공부를 주장하며 무엇보다 꾸준함을 주장한다.
재테크의 방법론에 대한 컨설팅까지 저자의 웹페이지에서 실행하고 있다니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있다면 마다치 않고 돌진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판단해 본다.
왜 부동산 투자가 최고의 투자법이라고 주장하는지를 스스로 생각해 보면서 부동산을 바라보는 시각을 바꾸고 관점을 넓히면 소액 부동산투자의 방법이야 말로 크게 부담스럽지 않고도 소소히 재미와 기쁨을 누릴 수 있는 투자론임을 깨달을 수 있을 것 같다.
** 네이버 카페 책과콩나무의 서평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