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자 티처북입니다

 

 

 

 

 

 

 

 

 

 

 

 

 

발매되는 책중 241페이지정도 까지 수록되어있는데요 작가의 다른책 잊혀진 소년의 등장인물

소마와야리미즈와 슈지 이인물들이 첫 만나는 시작이라 할수 있는데요 슈지가 아는 여성의 연락을 받고 나간 자리에서 묻지마 살인마의 범행에 상처를 입지만 다행히 목숨은 건지는데요

하지만 네명의 피해자를 살해한 범인은 잠시뒤 약물중독으로 시체로 발견되고 사건은 종결되는

것 처럼 보이지만 소마는 범인의 행동에 의심을 갖게되고 한편 슈지는 의문의 남자로 부터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말과 함께 열흘만 도망치라는 그의 말에 자취를 감추고 소마는 그를 찾아 아는 지인 야리미즈에게  의탁하는데 ...

작가의 데뷔작이라는데 나중에 발매된 잊혀진 소년을 먼저 읽어서 어떻게 세사람이 만나게 되었나 궁금했는데 이렇게 밝혀지네요 무차별 살인이 계획된 살인으로 밝혀지고 조작된 범인 그리고 슈지를 노리는 양손잡이 킬러의 등장 그리고  사건에 연관에 인물로 짐작되는 정치인 이소베까지

사건의 진상은 어둠을 헤메는것 같은데요 잊혀진 소년이 있으니 슈지는 무사히 살아남을것 같지만 과연 사건의 진상은 어떤 비밀을 간직하고 있을지 그리고 5사람의 공통점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이번주 발매되는 책 기다려 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