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키 선생님 4 세미콜론 코믹스
다케토미 겐지 지음, 송치민 옮김 / 세미콜론 / 2015년 10월
평점 :
절판


이번권은전권의사건이어느정도매듭지어진상태에서 전권에서문제를 일으킨소년이등장하는데 가장큰문제가될것같은  문제가던저지는데 바로성과연애문제인데
솔직히읽으면서 내때에는 생각지도못한 문제라는생각이먼저들었네요 솔직히중학생
이벌써부터그런생활을하고 그런문제로고민한다는것 한국에서는약간금기라고생각되었는데 실제다루어지고 그문제에대한 스즈키선생의자신의의견도 공감은가지만
확실히약간어색한 거리감있네요이건일본과한국의문화적차이일지도모르겠네요
하지만외면해서문제른키우는것보다제대로 교육해서그행동에대한책임을알게하는게
더낳다는생각으듭니다 스즈키선생 이번권에도 문제에대해서 잘대처한것같네요
과연다음권에는 무슨문제가기다리고 스즈키선생은어떻게 대처할지기대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