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릭시르가 이번에 한권했네요 놀랍게도 미스테리 잡지 미스테리아를 발간했습니다

미스테리소설의 팬으로서는 좋은 일인데요 하지만 계속해서 발매될수 있을지가 문제라서

개인적으로는 이런시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작가들이 말하는 미스테리소설

그리고 작가들의 전혀다른 형태의 소설들 이번호에는 SF소설의 배명훈작가의 미스테리가

게다가 도진기 작가의 작품도 기대해볼만하네요

이번의 엘릭시르 책장의 소설은 로스맥도날드의 소름과 처형6주전이 발매되네요

로스 맥도날드는 미국의 중상층 가정이 어떤일을 통해 붕괴되어가는 모습을 실감나게 그려내는 작가인데요

이번에 엘릭시르로 발매되네요

처형6주전은 처형6주를 앞둔 한남자를 구하기 위해서 사건을 다시한번 수사하는 탐정의 활약을 그린 작품이죠

P.D제임스의 죽음이 펨버리로 오다도 발매되네요 여탐정은 환영받지 못한다등을 집필한 실력파 여류작가의

마지막 작품 한국에서는 별로 알려지지 않아서 조금 낯설지만 소설은 재미있게 있었는데 이번에 책이 발매되네요

게다가 배경이 오만과 편견의 후속편이라니 과연 어떨지 기대해볼만하네요

자본주의 동물농장 동물농장의 돼지가 죽지 알고 살아서 다시 농장으로 돌아왔다면 하는 내용으로 벌어지는 사실을

그려내는 책인데요 어릴때 본 동물농장의 나폴레옹은 그야말로 독재자 였고 마지막 결말역시 인상깊었는데요

과연 이책은 어떤 메세지를 보여줄지 관심이 가네요

문신살인 사건이 재발매되네요 동성의 그 표지가 아니라 다행이라해야 할까요 표지도 충격적이지만 내용도 충격적인작품이었는데

일본의 3대 명탐정중 한명이 출현하는 작품 한번

실종일기2가 발매되네요 실종일기1은 알코올 병동에 가기전의

작가의 모습과 술에대한 위험성을 적나라게 그려냈는데 이번

2권은 알코올 병동에서 겪게되는 이야기같은데 전권이 충격적이었는데 이번2권은 어떨지  여러모로 신경쓰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