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태우스님이 새로운책을 발간하셨네요 기생충학이 아니라 전혀 다른 장르의 제목이 집나간 책이라 책에대한 책이야기라

마태우스님이 책을 많이 읽는것은 알고있었지만 이렇게 책으로 나오니 새로운 느낌이네요 제로에서 시작하는 이번책은 단편집이라 체육관의 살인에 이은 수족관의 살인 오타쿠탐정텐마의 활약을 다시볼수 있는 이번은 어떤 트릭이 있을지

일곱번 죽은 남자 닷쿠&다카치시리즈의 작가 그이 데뷔작이라는 게다가 토막이라는 게다가 단편 어떤트릭이만들어졌을지

어떤 내용일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기다리던 심야식당 14권 드디어 나오네요 이번에도 어떤 음식들로 밤에 식욕을 자극하는 요리를 보여줄지

허영만 화백의 커피한잔 만화가 인생 40년 보통직장인 회사에 근무하는 기간을 생각해도 30~40년 벌써 은퇴할 나이를 훌쩍 넘었지만 아직도 현역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매력을 지닌 만화를 보여주는 작가 식객,식객2 맛있는 음식을 통해 식욕을 자극한

이사람이 이번에는 현대인의 음료 커피로 돌아왔네요 커피한잔 인생한잔 삶의 무게와 한잔의 여유

박범신작가의 신작도 발매되네요 다음달에 한번

와카코와 술 뭐냐 이거 그저 술마시는 만화데 왜이렇게 먹고 싶어지는거지

모리여사의 셜리가 발매되었네요 왜이걸 모르고 있었지 몇년만에 나온거지

엠마이후 단편집까지 메이드에 대한 사랑을 보여준 모리 여사의 셜리 

다음권은 언제쯤 나오려나

어쿠스틱 라이프8권도 발매되네요 쌀이와한군 난다의 가족이야기

마조앤새디 또하나의 가족이야기도 완결이고 살것는 많은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