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여행 리포트
아리카와 히로 지음, 권남희 옮김 / 북폴리오 / 2013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네타가 있습니다

네타가 있습니다

 

고양이 나나와 사토루 커플의 이야기가 그려지는 히로여사의 순애물 책 후기에 지하철에서 읽지 말라는 경고의 문구가 있는데 그 말그대로 지하철에서 읽는것을 권하지 않습니다 삶의 마지막을 앞둔 사토루와 그의 반려묘 나나의 이야기 자신의 삶이 얼마 남지 않은 사토루는 자신대신 나나를 길러줄 친구들을 찾아가는데 어린시절 기른 고양이 그리고 그가 만난 옛친구들 부모의 갑작스런죽음으로 어른이 될수 밖에 없어던 사토루의 이야기 그리고 그와 함께한 친구들의 이야기 들 친하지만 서로의 세계를 관여할수 없는 어른들의 관계 하루하루 살아갈 날이 줄어드는 와중에도 남은 나나의 걱정으로 분양을 하려하지만 결국 죽음까지 함께하는 나나와 사토루 두사람의 이야기가 가족이라는 테투리를 벗어나 만들어진 두사람만의 가족의 이야기들 마지막에 와서는 자신도 모르게 눈물이 나는 감동적인 이야기 강력 추천합니다 고양이를 좋아하시는 분이든 아니든 이책을 읽는 다면 너무나 귀여운 나나의 모습에서 고양이를 좋아하시게 될거라 생각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