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말이나 되서 나올줄 알았는데 의외로 빨리 나오네요 이번주에 주문하면 받아볼수 있겠네요

1권이 어중간하게 끝맺었는데 이번권은 어떤 전개로 갈지 그리고 번역문제도 해결됐을지도

 더글라스 케네디의 신작이 발매되네요 이작가의 책은 자주 발매도되는데 그래도 어느정도 평작을 보장해주는 이번책도 어떨지 기대

이번에 긴다이치 탐정이 등장하는 새로운 책이 발매되네요 백일홍 나무아래라는 제목인데 벚꽃나무 아래에는 시체가 묻혀있다는 말도 있는데 제목이 백일홍 나무인데 설마 하는 그건 그렇고 긴다이치 탐정이 등장하는 이책 과연 얼마나 죽어나갈지  희생자들이 불쌍하네요

 

 

 

 

 

 

 

 

 

 

 

낭패,도망에 이은 아 아이치로 시리즈의 새로운 이야기가 발매되네요 멋진얼굴에 매력적인 모습이지만 어딘가 어설픈 미남 아 아이이치로가 다시금 찾아왔네요  이번에는 어떤 사건과 마주할지 얼굴은 미남인데 이정도 허당이면 ㅉ~

일곱번 죽은 남자의 작가의 새로운 책 이번에도 논리 추리라는데 과연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전권 일곱번 죽은 남자가 타임스립이라는 SF적인 요소를 추리라는 명제에 맞게 잘 그려낸 필력을 볼때 이책도 기대되내요 이번달도 읽고 싶은 책들이 많이 나오네요

히가시노의 신작이 또다시 발매되네요 이번책은 겨울의 스포츠 스키에 관련된 이야기

 

 

 

 

 

 

 

 

 

 

VS 3권이 발매되네 이제 악의 조직원과 히어로의 두 양대 산맥?의 격돌만 남았다 과연 악의 조직원은 히어로 에게 승리할수 있을까 그리고 남겨진 괴인과 동료들은 자신들의 의지를 관철할수 있을지 조무라기 조직원과 영원한 히어로와의 한판승부 이제 곧 끝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