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 조각사 41
남희성 지음 / 로크미디어 / 201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권에 이어 하벤 제국군을 상대로 싸워야 하는 위드  백만이 넘는 대군을 상대로 뭐 삼국지 처럼 전술을 쓰지도 못하고 말그대로 오합지졸을 가지고 고분분투?하는 가운데 저번권의 떡밥이 그대로 하벤제국군에 그대로 던져집니다

예 아예 대 재왕이 네요 예상했던 내용이지만 저 위드가 저 짠돌이가 저런 행동을 하다니 심장이 쥐어짜이는 고통을 감수하고 네 그걸 했습니다 ㅠㅠ 불쌍한 하벤군 불쌍한 하벤군 강조합니다 그러길래 왜 건드려서 게다가 하벤 제국 본진도 큰 이하 생략입니다 아무튼 이번권도 무사히 근데 분량이 늘어나다 보니 좀 지겨워지는 점도 있네요 그래도 이정도 재미있는 책도 얼마 없으니 묵향과 비뢰도는 이미 접었습니다 더이상 나온 이유도 나온다고 읽을 이유도 없네요 그나마 달조만 믿고 갑니다 이제 슬슬 하벤제국에 대해 반격을 한 60권정도 끝나는 것도 좋을듯하네요 100권은 너무 하고 그정도면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앙앙 2013-11-18 15: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작가 정말 100권까지 가능할지도 모르지만 어느정도 정리하고 좀 끝내줬으면 좋겠네요.
한 65권정도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