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영의 신작이 예판 시작하네요  이달말이나 받을수 있는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작도 예판 시작했네요  이번책도 많이 기대되는

 

 

 

 

 

 

 

 

 

 

 

내가 죽인 소녀,그리고 밤은 되살아 난다의 하라 료의 신작이 드디어 발매되네요 말로만 나온다 나온다 하다가 드디어 나오네요 이걸 얼마나 기다렸던가

 

 

 

 

 

 

 

 

 

 

 

 

 

 

이번에 브래드 피트 주연의 영화가 개봉하는 카운슬러 기대되네요 

 

 

 

 

 

 

 

 

 

 

 

 

 

 

또다른 셜록의 책이 발매되네요 고립된 산장에서 셜록키언들이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도착한 레스트레이드 경감은 남겨진 그들이 남긴 수기를 조사하는데 ..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사랑받는 셜록홈즈 팬이라면 한번쯤 관심을 가져볼만한 망작일지 아니면 새로운  셜록시즌 3은 언제 방영하는지 기다리기 힘드네

앨리스 먼로의 신작이 발매되네요 그것도 문학동네에서 이기세면 아직 발매되지 않은 먼로의 책들도 만나볼수 있을것 같네요

 

 

 

 

 

 

 

 

 

 

 

 

 

 

이게 나오기는 나오네요

타입문넷의 페이트 제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