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어도 잊지 않아
노나미 아사 지음, 한희선 옮김 / 시공사 / 2007년 9월
평점 :
절판


나는 아들과 이제 곧 아기가 태어날 부인과 행복한 날을 보내고 있다

그런 나에게 아주 사소한 오해로 인해 ??로 몰리고 나의 행복한 일상은 파괴되는데

직장에서는 동료들한테 따돌림당하고 아들은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고

아내는 주변사람들의 수다의 소재가 되는등 괴로운 날들이 시작되는데

모든 오해를 풀기위해 노력하지만 점점 더 심해지는 오해

아주 사소한 오해로 나의 생활은 엉망이 되가는데...

사소한 오해 하지만 그것은 오해가 아닌 계획적인 범죄인데

그 범죄를 저지른 인물은 결국 죄값을 치르지만 그범인이

체포되기 까지 나의 일상의 부조리 그리고 사람들의 편견이 부르는 사건들

사람과사람의 관계만큼 오해하기 쉽고 편견에 빠지기 쉬운게 없다고 생각이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