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왕자 두 번째 이야기 - 마음이 외로운 당신을 위한 따뜻한 위로
A.G 로엠메르스 지음, 김경집 옮김 / 지식의숲(넥서스) / 2011년 11월
평점 :
절판


개인적으로 드는 생각은 너무 늦게 나왔다는 생각이 드네여 생택쥐베리 사후 너무 많은 시간이 흐른 지금 발매된

이책이 과연 얼마나  사람들에게 호응을 얻을수 있을지 하는 생각으로 책을 일단 들었는데

이책의 어린왕자는 예전보다 더 나이를 먹고 훨씬 성장한 모습으로 등장하는데 약간의 낯설음을 뒤로 하고

읽어내려가니  어린왕자는 나이를 먹어서도 결코 변하지 않는 예전 모습을 보여주네여

예전 처럼 이야기하고 질문하고 대화하는 모습이 하지만 외적내적으로 성장한 모습은 적응하기 힘들네요

나와 함께하는 여행동안 서로 이야기하고 서로 대답하지만 예전처럼 마음에 와 닿지 않는건 왜일지

내가 나이가 먹었기 때문인가 아니면 나도 어린왕자에 나오는 어른이 되었기 때문일까요

잠시 그런생각을 해보고는 하네요  책은 좋았지만 에전의 어린왕자를 읽었을때의 감동을 느낄수 없었어요

그리고 그림은 누가 그린건지 욘사마처럼 그렀네 뒤모습보면 누가 연상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