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물만두님의 1주년 추모행사에 당첨됬습니다 솔직히 기쁩니다 가고 싶습니다 하지만 ㅠㅠ 교통편을 알아보고 시간계산

해 봤는데 아무래도 불참할것 같네여 ㅜㅜ  아깝워요 지방이라서 가는데만 6시간 걸리고 게다가 열차 갈아타고 가서 버스타고

대충예상시간이 8시간 서울한번 가기 힘드네요 하루밤 자고 다음날 출근하려면 아침 일찍 가도 저녁에야 도착

예 이거 다 변명이죠 무리해서라도 가면 되요 하지만 솔직히 서울지리 를 잘몰라요 차를 갔고 갈까 생각도 해봤는데 역시

어렵네요  저도 대학생이나 서울에 아니면 대전에만 되도 가보는 건데 ㅎㅎ 헛웃음만 나오네요

괜한 변명처럼 들리지만 그냥 제 입장을 밝히고 싶었습니다 뽑아주신것에는 감사합니다

저 대신에 가시는분 저는 가지못하지만 저대신 물만두님을 추모해 주시기 바랍니다

알라딘에서 책을 살때 추리,미스테리책을 살때는 물만두님의 리뷰를 보고 많은 도움을 받았는데  작년에 돌아가셨을 때

아무런 위로도 못했는데 이렇게라도 글을 남기고 싶습니다 추모행사 잘보내시기 바랍니다

물만두님 가신곳에서는 좋아하는 일을 하시며 즐겁게 계실거라 믿고 있습니다

행복하게 잘보내세요

호랑이는 죽어서 가죽을 남기고 사람은 죽어서 이름을 남기는데 물만두님은 다른사람들에게 좋은 글을 남기셨습니다

Naver 행복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