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 저승편 세트 - 전3권
주호민 지음 / 애니북스 / 2010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이번에 일본에서 리메이크된 신과 함께입니다

조금전 일본판1화를 보고 왔는데 보고 나니 원작을 애기하지 않을수 없네요

원작과는 틀린 그림체에 덕춘이 많이 로리해지고 덕춘(원래 여자아닌가?)완전 야쿠자같은 해원맥 그리고 원작의 큐트한 청년

이었던 강림도령(중년이라기 보다 청년에 가까운 모습)이 인상적 이네요

일본판을 보니 다시 원작을 한번더 보고 싶어지네요

원작과 비교해보는 재미도 있지만 역시 신과 함께의 재미는 지옥이라는 공간에서 판관들 그리고 인간군상들의 모습이

아닐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원작이 너무 재미있었는데 리메이크작도 일본에서 인기 얻기를 바라네요

지옥이라는 장소지만 오히려 현실의 사회보다 더 인간적인 모습이 더 인상적인 돈,권력으로 법망을 빠져나가는 사람들을 보다

자신이 지은 죄의 무게에 따라 후생이 결정되고 죄값을 치른다는 모습 그리고 정치가들이 더 큰 지옥에 가는 모습등이

대리 만족감을 주는 살아있을때 자신의 인생을 책임져야 한다는게 마음에 와 닿네요

일본에 차지홍씨 너무 잘생겨진것 아니지 그리고 변호사분도 너무 적응 안되게 그래도 기대되요

신과 함께 일본판 화이팅 대박 나기를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