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브 디거 밀리언셀러 클럽 66
다카노 가즈아키 지음, 전새롬 옮김 / 황금가지 / 200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악당이 었지만 이생활을 청산하고자 선행을 하기로 하는데 그일이 골수 이식인데 

선행을 하려는데 왜 이렇게 태클을 거는 인간들이 많은 걸지 시체를 발견하지않나 

누가 쫓지 않나 연쇄 살인범의 표적이 되지를 않나 경찰에 쫓기는 등 다난한 시간을 보내는데 

나는 과연 선행을 할수 있을지 나를 쫓는 녀석들의 정체는 그리고 연쇄살인범의 정체는 과연? 

이건 나의 선행기 이다 

이렇게 줄거리를 요약할수 있겠네요  도시를 배경으로 추격과 액션의 이중주  

전체적으로 숨 가뿌게 전개되는 추적과 나의 탈출기 영화로 제작해도 좋을듯한 탄탄한 스토리가 강점인 

다른 작품도 기대되는 한번 구해 읽어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