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원했던 병원은 똑같은 약만 처방해주어서 전문내과에 다녀왔는데 소변검사,혈액검사,ct,초음파 검사까지 합병증까지 검사한다고 혹시 류마티스일수도 있다고 검사했는데요 불필요한 검사가 한것 같네요 초진이지만 이미 통풍이라는 진단 받았는데 그걸 믿지 못한다는 걸까요 아니면 치료비더 받겠다고 검사를 더한건 아닌지 그런 생각도 듭니다

 일단 전문내과라서 그런지 설명을 좀 해주네요 입원했던 병원은 설명잘 안해주던데 일단 관리가 중요하다는 말은 공통이고 초음파찍으니 손하고 발목에 요산이 쌓여서 선같은 줄이 형성되어 이쪽때문에 아프다네요 일단 초기라서 더 심해지지만 않으면 괜찮다는데 그래도 이게 만성이 되면 24시간 아플수 있다고 병은 무조건 초기에 치료하는게 중요하다는데 일단은 통풍이라고 진단을 받았는데 병원에서 기록까지 남아있는데 재검사한다고 혈액검사하는것도 불필요한것 같은데요 통풍수치 퇴원할때는 6이라던데 재검하니 9나왔다고 설명했는데

저런 기록은 서로 받아보지 못하는걸까요 불필요한 검사라 생각되는 피뽑는것도 아프고 병명도 확정하지 않았고 다음주 설 지나고 다시 내원하라는데 여러 모로 아프네요 역시 제일 중요한건 건강한 몸이라는 밖에 눈오고 운전도 사고 날것 같아서 위험했지만 병원은 가야 해서 갔다왔는데 역시 운전 위험하네요 평소보다 속도를 줄였는데 사고 날뻔하고 위험해요 모두 안전운전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