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라의 문 제이문 간만에 몰아 봤는데요 역시 수라왕 무츠가 기억을 잃어버린 결투도 나오고  강자아라는 적의 과거도 괜찮은 전개네요

근데 과연 강자아가 수라를 이길수 있을지 무츠의 친부라 생각되던 그 남자 한테 보니 아버지같지 않네요 그럼 누구일지 어머니의 이름도 나오고 연습때 말고는 한번도 던져진적이 없다는 허세도 역시 수라의 문답다고 해야하나요 그런 상대를 상대로 이긴 무츠는 역시

바라가몬도 이제 한권이 남왔네요 마지막전 권 히로시의 빈자리를 채우려는 한다군의 활약!! ㅋㅋ 그리고 한다집의 습격하는 냥이들 귀여워요 이대로 쭉 보고 가면 좋겠네요 파도여 들어다오 이번권도 여주의 폭주는 곰과의 사투 아버지의 딸의 이름 짓는 장면도 역시 시무라 특유의 개그가 그리고 마지막의 파란을 일어난 그녀의 입사 과연 다음권도 기다려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