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해 먹기 힘드네요 몇달전 밥솥에서 바퀴벌레가 나와서 그때 밥한것 버리고 아예 쌀씻고는 밥솥채로 냉장고에서 쌀을 불리고는 그런 일이 없었는데요 오늘 아침에 밥먹으려 밥솥을 열어 밥을 푸는데

또 바퀴가 밥다 버리고 라면 먹었네요 아침부터 라면먹야하고 속은 속대로 밥을 마음놓고 먹기 힘드네요 바퀴벌래 약 뿌리고 소독때 마다 하고 보이는 족족 때려 잡고 있는데 도대체 어떻게 밥솥에 들어간건지 아파트에 너무 많은것 같아요 진짜 밥해먹는것도 힘드네요 이제는 밥하고 일일히 확인해야 할것 같아요 밥솥 살균세척하고 쓰긴 써야 하는데 밥 한끼 분량만 하기 잘했네요 버린 밥도 아까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