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2152781125517

영화 할인권입니다 필요하신분 가져가서 쓰세요 CGV 생일 이벤트때문에 라도 한번 영화 관람하려 가기는 가야 할것 같은데 막상 가지 귀찮네요 1년에 한번 있는 이벤트라고 해봤자 콤보세트 하나 주는건데 팝콘도 별로 안좋아 하고 영화는 리즈와 파랑새를 봐서

CGV에서 상영 안해서 메가박스까지 가서 관람했네요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는 못봤지만 이번에 개봉하는 펭귄하이에이는 관람해야 할것 같네요 아마 CGV는 상영안해 주겠죠설마 이번에도 지방이라 상영하는데 없는 상황이 될까 두렵네요 아가씨는 영화관람권있어도 상영하는데가 없어 다른분께 양도했는데 이번에는 꼭 보고 싶네요 헌혈하고 받은 관람권도 써야하는데   할인권 가져가시고 댓글로 남겨주세요 다른분 헛수고하지 않게 

 베놈은 진짜 스토리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